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알리] 저가형 드론 3탄 - 오토바이와 드론을 한대로! (오토바이 드론! Qy-66D8)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6. 3.
반응형

자꾸 정상적인 드론은 안사고 이상한 드론만 사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수륙양용 드론을 사보았으니 

이번에는 다른 변신에 도전 ㅋㅋㅋㅋ

이번에는 오토바이 변신이다!!!

 

 

 

드론살 때 팁... 될 수 있으면 배터리 추가구성이 된 것으로 사자 

왠만한 메이커 제품이 아닌 저가형 제품은 전용 배터리 팔지도 않고

용량이 작아서 5분도 채 못가지고 놀기 때문에 

충전기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도 배터리는 꼭 2~3개 정도 추가로 구매해서 가지고 놀자

 

 

아쉽게도 물건을 잘 받아 테스트까지 해 보았으나...

사진과 동영상을 찍지 못했다 

그래서 오늘도 글로 대신 할까 한다 ㅋㅋㅋㅋㅋ

구매인증. Finished

 

 

사실 오토바이 변신보다 리모트 컨트롤이 관심이 많았다 ㅋㅋㅋㅋ

[리모트 콘트롤 관련]

일단 앞서 포스팅 한 것도 나는 구매를 대행해줬을 뿐 

다 지인의 물건이다 ㅋㅋㅋ

 

이거 생각보다 굉장히 재미있다!!!ㅋㅋㅋㅋㅋ

조종기로 조종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손목의 움직임으로 드론이 움직이는 것은 정말 신기했다 ㅋㅋㅋ

중력센서를 이용해서 위 아래 좌우를 인식하고

손가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서 조작함으로써 

다른 기능들을 지원하는 것인데 

생각보다 재미있고 불편하지 않았다 

 

인식도 잘하고 잘 조종이 되어서 좋았다.

조종기만큼 섬세한 조종은 힘들지만

충분히 아이들이 재미있어 할 것 같았다

 

(조종법에 대해서는 차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오토바이 변신 관련]

오토바이 변신은 되지만 자동으로 된다고 한 적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버튼을 누르면 하늘을 날다가 오토바이로 변신하면서 땅에서 달릴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물건을 받고 나서 제품 설명을 다시 보니..

사진을 자세히 보니

오토바이의 바퀴의 프로펠러와 드론의 프로펠러가 차이가 있다 ㅋㅋㅋ

 

오토바이에는 보조바퀴가 있어서 잘 서있는다

조종법을 익히는게 드론과는 달라서 쉽지는 않았다

변신은 수동으로.. ㅠㅠ

[카메라 관련]

해당 제품은 카메가 달려있는 모델도 있다

필자의 지인이 구매한 제품은 카메라가 없는 모델이라 

사실 저가형에서 카메라를 기대한다는 것은 너무 욕심인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카메라 없는 모델을 구매하였으니, 카메라에 대한 리뷰는 할말이 없다 

 

[최종 결론]

손목 착용으로 중력 센서를 이용하여 작동하는 것이 신기했으나

이 제품은 큰 단점이 있다 ㅋㅋㅋ

바로 날개 가드의 위치

변신을 고려하여 그런가 사진을 봐도 알 수 있듯이 

가드가 날개 위에 있다 ㅋㅋㅋㅋ

조종 미숙으로 팔뚝에 부딪혔는데 꽤 아팠다 ㅋㅋㅋ

그 말은 평평한 곳에 부딪히더라도 날개 손상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무엇보다 '부딪히면 아프다' 라는 것은 위험성이 있는 제품이므로 

추천하지 않는다

 

 

여담]

아무래도 지인의 물건이라 사진을 찍기가 쉽지는 않았다 ㅋㅋㅋ

 

저가형 드론 시리즈]

2020/06/03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저가형 드론 구매 1탄 - 수륙 양용 드론( H36, JJRC, Terzetto)

 

[알리] 저가형 드론 구매 1탄 - 수륙 양용 드론( H36, JJRC, Terzetto)

드론에 관심이 있는 직장 동료가 있어서 드론 이야기를 하던 중 알리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꺼내면서 처음으로 구매대행을 해주었다 ㅋㅋㅋ 그리고 포스팅은 내 몫ㅋㅋㅋㅋ

studylee00.tistory.com

2020/06/03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저가형 드론 구매 2탄 - 미니 UFO 드론

 

[알리] 저가형 드론 구매 2탄 - 미니 UFO 드론

투니버스를 보면 조종기 없이 갖고 노는 드론이 많이 소개된다 오늘은 정말 저가의 UFO 드론을 소개하고자 한다 ㅋㅋ 알리에도 UFO 드론이 많다 그중에서 가장 저가 이기 때문에 ㅋㅋㅋ 여러개 사

stud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