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땡땡/육아 - 광주

유아 식판 + 유아 턱받이 구매 후기 - 공룡 식판 / 공룡 턱받이

by 공부하는이땡땡 2023. 2. 8.
반응형

글을 읽기 전에...
첫째 45개월 5세 / 둘째 28개월 4세 / 남아 둘
약간은 자란 아이들.... 식판, 턱받이 구매 정보입니다 

[식판을 구매하다]

둘째가 이제 '내가 할래~'를 입에 달면서 밥을 혼자먹으려고 노력을 한다. 
그런데 둘째가 일단 식판을 받으면 제일 먼저 하는게
밥을 국에 말아버린다 - 국그릇이 셋트였으면 좋겠다!

지금 가지고 있는 식판은 뚜껑에 예쁜 그림이 있는 식판인데 
집에서 사용하면서 뚜껑을 안쓰니 군대식 식판도 아니고 ㅋㅋㅋㅋ

ㅋㅋㅋ 아이들이 먹는 식판

조금 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식판이 없을까 해서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해서 검색하기 시작

일단 군대같은 정사각형 모양의 식판보다는 다양한 모양의 식판이었으면 좋겠다.

아마존에서 골라 장바구니에까지 담아두었던 식판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들었지만 문제는 국그릇이 없다는 것
국그릇만 아니였으면 너로 당첨인데!

그래서 잠시 보류하고 국그릇까지 세트인 식판을 찾아보았다.

그래서 발견한 공룡 식판!

11마존 -> 11번가 검색했으니까 일단 마음에 들었으니까 색깔별로 구매! 

공룡식기 세트

 

[턱받이도 구매하다]

둘째가 첫째를 따라하면서 성장이 빨랐지만 
최근 첫째는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서인지 아기를 흉내내는 퇴행이 가끔 보이기는 한다
그래도 할 때는 잘하는 아이니까 칭찬으로 격려하고 기다려주기로 했는데
어느 날부터 턱받이하는 둘째를 부러워하더라
그래서 첫째것도 살겸 

턱받이는 뭐 부드러운 재질(실리콘)이면 좋겠고,
첫째도 해야하니까 길이조절이 가능했으면 좋겠고 
색감이 좀 화려했으면 좋겠다 그림도 있고
그래서 고른 귀여운 그림 + 예쁜 색감을 가진 턱받이!

이제 다섯살이라고 불리는 첫째 목에 작지 않을까가 제일 고민

그런 걱정은 놉
아이들은 아이들이구나 ㅋㅋㅋ

일단 많이 흐물거려서 아래 받침대가 잘 안벌려지도 하지만 
많이 흐물거려서 가볍고 몸에 착 밀착된다고 해야하나?

어차피 턱받이 해도 흘리는건 어쩔수 없지 않을까??ㅋㅋㅋㅋㅋ 

 

[최종 구매는]

검색자체를 11번가에서 하였는데(월요일)
목요일에 도착한다고 해서.... 흐음... 흐음... 하면서 결제를 하긴 했는데...

역시 쿠팡... 로켓배송인데 가격도 싸 ㅋㅋㅋㅋㅋ
(쿠팡 적자 어쩔 ㅠㅠㅠ 힘내라 쿠팡)

11번가 구매후 취소
가격은 더 싼데 심지어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수령

- 턱받이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은데 로켓배송이 되는 제품이 있고 안되는 제품이 있다. 참고해주세요
- 식판과 턱받이의 경우 '최저가' 라기보다는 '공룡 테마' 제품 리뷰입니다. 더 싼 식판과 턱받이도 있습니다.

공룡 식판의 제품이 궁금하다면? by 쿠팡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귀여운 아기 공룡 유아 식기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아이 턱받이의 정보가 궁금하면? by 쿠팡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스타빈 큐트캐릭터 실리콘 턱받이

COUPANG

www.coupang.com

 

[아이들의 평가는]

1. 턱받이

난 노란 악어가 제일 예뻤는데
아이들은 역시나 공룡을 픽했다.(악어도 공룡 닮지 않았음???)

싸우지 않게 공룡 두마리 하길 잘했다 ㅋㅋㅋㅋ 

 

2. 식판

일단 첫째는 국을 싫어해서 국 따로 안 줌... 국그릇은 있으니 뭐....
둘째는 역시 국 받자마자 말아버림 ㅋㅋ 그래서 말기를 기다렸다가 밥그릇 자리에 쏙! 

애들이 잘먹으면 됐지요

수저랑 포크는 아이들 주기에 좀 크고 투박하고 날큼하다 해야 하나 ㅋㅋㅋ 
마음에 안들어서 치워버림

꼬리 끝부분 설거지가 조금 불편 ㅋ

그냥 플라스틱 같은데.. 음.. 밀소재라니까 그래도 조금은 안심? (중국산이라는 말에 조금 걱정...)

 

스타빈 큐트캐릭터 실리콘 턱받이, 악어, 1개 귀여운 아기 공룡 유아 식기 세트, 옐로우, 식판 + 숟가락 + 포크 + 국그릇

 

쿠팡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건 가격이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