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아이허브) 임산부 종합 비타민(엽산, 비타민D) 구매!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3. 17.
반응형

준비되지 않은 둘째 임신 소식.... ㅋㅋㅋ

당황스럽지만 하늘이 점지해주신 

두 번째 아이를 소중히 키우기로 결정

 

임신 준비를 시작해봅시다.

첫째 때 먹었던 보충제는 보건소에서 준 엽산과 철분, 

그리고 유산균 정도였다

 

그런데 

코로나로 보건소 방문이 꺼려지기도 하고

이번에는 좀 빠르게

아내가 예민해지고 입맛이 없어져

종합 비타민을 구매하기로 결정하였다.

 


아이허브

오늘의 직구 싸이트는 '아이허브' 이다.

비타민계의 아마존이라고 생각할만큼

비타민이나 영양제 직구에 추천 순위에 항상 언급될만큼

유명하다!!

 
장점
제품이 많다.

가성비가 좋다. 

무료배송 조건이 착하다(25달라 이상)

 

단점(비타트라와 비교했을 때 느낀 점)

한글화가 불편하다(아마존을 보는 느낌)

-> 상품 검색이 불편하다

상품설명 불친절(부족)

 

 

임산부 영양제

필요한 영양성분은 엽산과 비타민D

그 외에도 철분이나 오메가3 등 추천하는 성분이 많았다.

 

오늘은 초기 영양제이고

엽산과 비타민D가 충분한 영양제를 목표로 검색할 것이다 

 

 

엽산 권장량

- 엽산의 경우 1000IU가 넘지 않길 권장하고 있다.

- 보통의 임산부 영양제의 경우 800IU 이다. 

- 엽산만 구매할 경우 엽산 함량이 높은 제품들도 있으므로 주의하자.

 

 

비타민D 권장량

- 특별히 문제없이 비타민D 섭취를 목적으로 한다면 1000IU 정도를 권장한다.

- 검사를 통해 부족한 문제가 생기면 별도의 영양제를 통해 더 섭취할 수도 있다.

- 중학교 과학시간에 비타민은 어차피 배출되니까 많을수록 좋을거다(중학교 과학지식 ㅋㅋ)

 

(권장량과 관련해서는 인터넷 검색 결과이며 전혀 전문적인 지식이 아니니 참고만 하길 바란다)

 

 

 

아이허브에서 임산부 영양제로 검색

 

1. Nature Made, Multi Prenatal, 90 정
약 15,000원, 1일 1정

2. Zahler, Total One Prenatal, 필수 1일 1회 임산부용, 캡슐 120정
약 31,000원, 1일 1정, 무료배송 가능

 

(좌) 네이처 메이드 / (우) 자일러

 

 

(좌) 네이처 메이드 / (우) 자일러

 

네이처메이드는 국내에서 광고를 해서
알고 있는 메이커라 고민했다.
첫째 임신 때보다
입맛이 없고 속이 더부룩해하는 것 같아
조금 더 좋아 보이는 자일러로 결정

오늘의 직구 구매 제품!

 

물품구매 과정

회원가입은 구글과 연동되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다

(물품 구매는 안드로이드 어플을 이용하여 진행하였다)

 

 

결제과정

 

알아서 배송하겠지 하는 생각으로 한글로 작성

 

주소1은 도시명, 구, 동 까지 적고
주소2에 나머지 주소를 적으면 된다
(그냥 구 주소(지번), 한글로 작성했다)

 

 

뭔가 설명 길지만 통관번호 입력하면 패스

 

 

 

 

KCP서비스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결제 가능하다

새 화면으로 넘어가서
신한 앱카드, 삼성페이 등과 연동되는 것을 확인

 

 

 

3/14 02:27 결제 완료(그러니까 금요일 밤, 토요일이 되는 새벽에 결제)

3/16 월요일 도착.....(응?)

 

쿠팡에서 주문한 줄 알았다 ㅋㅋ 무료배송인데 엄청 빠른 도착

주소지를 보니 외국에서 보낸 것 같긴 했다 ㅋㅋ

근데 너무 빨리 도착한 거 아닌가 싶다 ㅋㅋㅋㅋ

 

 

 

아내가 알약을 잘 못 먹는데 캡슐이 조금 큰 편이다. 

그리고 연질캡슐의 특유의 향이 조금 있다고 말해주드라..

(오메가3 함유 제품이냐며, 비린 향이 난다고 했음)

몸에 좋은지까지는 전문가가 아니라 후기를 남길 수 없다

 

이 글은 해당 제품을 홍보하기 보다는 아이허브 싸이트의 물품구매 과정을 보여주는 것 뿐이다!

 


한줄평
어떤 비타민을 살지 결정했다면 바로 이 곳
(하지만 충동구매와는 어울리지 않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