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성 중인 글

‘itemListElement’ 입력란이 누락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3. 24.
반응형

구글 서치 콘솔에서 지메일이 도착하였다.

‘itemListElement’ 입력란이 누락되었습니다.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아이템 리스트 요소가 누락이 되어 있는데

 

 '작성 중인 글' 카테고리 목록이 보인다. 

 

아... 그래서 빈 카테고리에서 구글 로봇이 오류를 보이는 거 같아서

지금 이런 거지같은 글을 적어놓는다 ㅋㅋㅋㅋㅋㅋ

 

글을 적기 전 오류 상황

대충 여기 글을 쓰고 일단 공개, 발행 후 다시 서치콘솔을 돌려본다.

계속 오류가 나오던 것이 유효성 검사 세부정보 단계로 엄어갔다. 

글을 적고 나니 유효성 검사를 다시 시작한다. 

 

혹시라도 에드센스 신청

구글 서치 콘솔 가입시에도 

로봇이 오류를 일으켜 승인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빈 카테고리는 승인 전까지 

지워두거나 글을 채워 놓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추가: 3/28  

3/28 문제해결 완료

 

 

 

 

[이 게시판은 비공개 글을 보관하는 게시판입니다]

사진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 

상품 도착 후 후기를 포함하고 싶은 경우

 

여기 게시판에 일단 보류 되어 저장됩니다. 

아무 것도 없으면 구글 서치 콘솔 오류가 나서 정말 아무 글이나 적어봅니다 ㅋㅋㅋㅋ

 

사진도 뭔가 비밀스러운 사진으로?? ㅋㅋ

Pixabay로부터 입수된 Tayeb MEZAHDIA님의 이미지 입니다.

 

 

올해 목표1: 유튜버가 되어 보자

 

 

올해 목표2: 건담을 개조해보자

 

 

올해의 목표3: 아두이노를 잘 다뤄보자

 

그리고 마지막... 

성실한 블로거 ^^ 가 되자

반응형

'작성 중인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명위젯  (590) 2024.0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