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육아, 수학, 교육

갤럭시 탭(S7+) 개발자 모드 들어가기!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9. 15.
반응형

태블릿을 활용하면 얼마나 쓴다고 ㅋㅋ

개발자 모드를 들어갈 일이 있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Vysor란 앱을 실행하려면

개발자 모드에서 USB 디버깅 모드를 켜줘야 한다 ㅋㅋㅋ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니... 

 

시작해보자

 

 

일단 상단의 알림창을 내려 톱니 모양의 설정 창에 들어간다. 

쭉 내려서 [태블릿 정보] 클릭

[소프트웨어 정보] 클릭

[빌드번호] 연타!!!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화면을 뜬다. 

 

빌드번호를 다다다다다 누르면 된다
제일 하단에 개발자 옵션이 생겼다.
뭔가 많지만 잘 모를때는 손대지 않는게 답이다 ㅋㅋㅋㅋ

내가 필요한 건 USB 디버깅이니까 해당 옵션을 켜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