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2022(고프로,NAS,EV6)

고프로10 악세사리 - 케이스, 배터리 덮개(울란지 G9-1, G9-2, G9-3)

by 공부하는이땡땡 2022. 6. 10.
반응형

고프로10을 사고, 액션캠이면 액션캠 답게 마구(?) 쓰기로 마음 먹었다. 

그래도 떨어트렸을 때나 가방에 들어있을 때 흠집이 생기는 걸 방지하기 위해 케이스는 필요하다고 생각

방수 케이스를 살까도 생각했지만...(방수케이스가 투명이라 예뻐 보였다)

안그래도 고프로 자체의 무게도 가볍지 않은데
굳이 방수 케이스 사야하나 하는 생각도 들고 
최우선으로 생각한 것이 바로 충전이나 전송을 바로 할 수 있는 배터리 덮개는 필수로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우선은 케이스부터!]

여기서 여러분은 선택하면 된다

울란지이냐 텔레신이냐 ㅋㅋㅋㅋㅋㅋ

- 울란지는 카메라 소품으로, 텔레신은 고프로 보조배터리로 알려진 메이커라고 생각
- TELESIN은 텔신인가.. 텔레신인가... 
- 울란지는 왠지 미국 느낌, 텔레신은 왠지 중국 느낌 ㅋㅋㅋ(개인적으로 메이커 명이 ㅋㅋ 근데 둘 다 그냥 중국)

여러분은 고프로 마크를 가리고 어떤 상표를 보이고 싶습니까??ㅋㅋㅋㅋ

고프로 마크가 있는 정품 실리콘 케이스도 있지만...
더 싼 아무 마크 없는 케이스도 있지만...
필자가 앞서 말했듯 배터리 덮개도 살 예정이기 때문에 
케이블 구멍이 뚫려있는게 중요했다.

그래도 텔레신이 고프로 박혀 있는 것보다는 ㅋㅋㅋㅋ
필자는 조금 더 돈을 주고 울란지를 선택~! (가격차이가 조금 있다 ㅋㅋ)

그래서 구매한 울란지 G9-1

아마도 고프로9 아이템 1번이란 뜻
그리고 이어서 고프로9 아이템 2번과 3번이 나온다

케이스는 생각보다 핏이 타이트 하지 않아서 씌우고 벗기기는 어렵지 않았다
그리고 역시 없는 것보다 있는 것이 안심이 된다
그리고 스트랩이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들음

[다음은 배터리 덮개]

다시 선택의 시간 ㅋㅋㅋ 울란지냐 텔레신이냐?

여러분은 측면에 어떤 메이커를 허락할 건가요??ㅋㅋ

필자는 이미 케이스를 울란지로 선택했으니까
배터리 덮개(배터리 커버)도 울란지로 선택하였다.

울란지를 선택했다면 여러분은 또 두가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플라스틱 덮개냐 메탈 덮개냐(텔레신은 플라스틱이라 싼거였다)

울란지 G9-2(좌) /G9-3(우)

 

일단 플라스킥 제품은 탈착 방법이 안 나와서 조금 불안했다
그냥 기존 고프로 덮개 처럼 아래로 당겨서 장착하는 점이랑, 메탈의 튼튼함...
그래서 그냥 G9-2 를 구매하였다
고프로9 전용이라고 써있지만 쫄지 말고 구매하자!!

상품설명에 쫄지말자 ㅋㅋ

울란지 실리콘 케이스 G9-1(7400원) by 쿠팡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울란지 배터리 덮개(커버)(14940원) G9-2  by 쿠팡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구매후기]

G9-1 (렌즈 덮개는 뽁뽁이)
G9-2 장착 전 후

 

[여담]

필자는 편리함에 의해 배터리 덮개를 구매하였지만(근데 엄청 편리함 ㅋㅋㅋ)
누가 말하지 않아도 저리 구멍 뚫린 덮개라면 생활방수는 포기하고 조심해야겠다
(지금 조금 후회 중... 실리콘 케이스는 구멍이 막힌 걸 사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 ㅋㅋㅋ 하나 더 살까...)

아마 조만간 정품 슬리브 살지도 모름 ㅋㅋㅋ

인터넷이면 상단 메뉴 클릭 / 모바일이면 하단 글 모음 클릭

[고프로] 글 모음 https://studylee00.tistory.com/292

 

[고프로10] 사용기

[이 페이지는 해당 주제에 대한 글 모음집입니다] 육아를 핑계로 고프로를 구매하다 어디까지 활용하고 어떤 경험을 선사할지 모르겠지만... 올해 공부 테마로는 괜찮은 듯! ㅋㅋ 2022.05.26 - [이것

studylee00.tistory.com

 

쿠팡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건 가격이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