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육아, 수학, 교육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하기... 선 가입, 후 분석 ㅋㅋㅋ(갤럭시탭S7+)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8. 27.
반응형

휴대폰은 수시로 들여다 보고 또 워낙 덜렁대는 성격이라

평균적으로

1년에 한 번쯤은 떨어뜨려 액정이 깨지고

2년에 한 번쯤은 잃어버린다 ㅋㅋㅋ

 

좀 심했던 건...

햅틱이었나? ㅋㅋ 액정 수리 받고 돌아오는 택시 안에서 두고 내려서 잃어버린 적이 있었고..

노트2였나? ㅋㅋ 액정 수리 받고 2주 안에 또 깨먹은 적이 있었고 ㅋㅋㅋ

재작년인가는... 폰을 잃어버려서 저금통에 동전 꺼내서 공중전화를 찾아 여기저기 전화했던 적도...

 

그렇기 때문에 아마 물어보지 않아도 

내가 보험을 드는 것에 아내는 반대하지 않을 것이다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일단 선 가입, 후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다 ㅋㅋㅋ

 

일단은 가입부터

일단 삼성 멤버스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나는 태블릿에 있는 삼성 멤버스 어플을 통해 가입을 하였다. 

-- 이 때, 태블릿의 정보를 읽어와서 시리얼 넘버가 자동 입력 되었다.

 

 

삼성 멤버스 어플에서 하단으로 쭉쭉 내리면 혜택이 있다. 더보기 클릭

 

삼성 케어 플러스는 5번째 혜택으로 숨어있다 ㅋㅋㅋㅋ

 

어차피 분석은 이따 할 거니까 쭉 내리고... 유의사항을 읽어보자

가입 기한에 제한이 있다는 점 알아두길 바란다!

스마트폰은 3일 이내 온라인 가입 가능, 31일 이후에는 가입이 불가능 이라고 소개되어져 있다. 

태블릿, 버즈, 워치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불가능 문구가 없지만... 30일이 지나면 가입이 불가능한가 보다... ㅋ

(사실 29일 정도 지나고 가입하고 싶었는데.. 블로그 쓰려고 빨리 가입함!!! 헤헤)

 

홈페이지나 휴대폰 등 다른 경로로 가입할 시 태블릿의 시리얼 넘버는 아래와 같이 확인하면 된다.

갤럭시탭s7 시리얼 넘버 찾는 법

 

 

가입 절차는 다음과 같다!

 

태블릿의 어플이라면 시리얼 넘버는 자동 기재된다.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가능합니다.. 라고 다시 한 번 강조해준다

 

 

약관 동의, 개인정보입력 후에 결제 창이 뜨는데

알아서 자동 결제되는 시스템이다.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끝. 체크카드는 안된다 카더라... 

 

가입 완료! 

 

 

과연 케어 플러스.... 가입하는게 좋을까?

케어 플러스 보장 내역

태블릿 기준 2년간 가입이 가능하며...

2년 동안 보험비를 지출한다면 5,300원 * 24개월 = 127,200원

배터리는 보통 잘 교체 안 하니까 보너스 혜택이라고 생각하자... ㅋㅋㅋ

(검색해보니까 탭S6가 4만원도 안 하는거 보니 ㅋㅋㅋ 왠만해서는 안할 거 같음....)

 

탭S6 검색해보니.. 액정 교체비용이 20만원임.. .

 

결국 2년동안 

액정을 한 번이라도 깨먹는다면 무조건 보험이 이득이 되는 계산이 됨.

(그리고 보통 액정 교체 하면서 버튼이 잘 안눌려요... 충전 꽂는 곳이 덜렁거려요 등 추가적으로 수리를 요청하면 ㅋㅋ)

 

 

하지만 무엇보다 제일 아쉬운 건... 

왜 분실에 대한 보장이 없는거니!!!

태블릿도 분실 보장 해달라!!!!!

S-pen 분실 보장도 해달라!!!!

(제일 걱정되는 부분 ㅋㅋㅋ 집에서만 사용했는데 S펜 벌써 없어져서 한참 찾음 ㅋㅋㅋ)

 

 

휴대폰을 침착하게 잘 써서 휴대폰 보험을 안 드는 친구라면... 

(파손도 없고, 분실의 경험도 없다..)

나는 이 보험 추천하지 않을거 같다! 

 

 

보험이란게 사람의 불안 심리를 이용한 거니까.. 

반대로 내가 액정을 깨뜨리는 상황이 올까? 라고 다시 되물어보자

특히나 S7+의 무게를 생각한다면

길 가면서 그림 그리는 광고 같은 상황은 아마 없을거고, 

길 가면서 이걸로 뭐를 한다? 딱히 없을거 같기도 한...

 

결국 휴대폰 보다 휴대성이 떨어져서(무게와 크기)

반대로 떨어뜨리는 사고는 아무래도 적게 발생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근데 무거워서 떨어지면 액정이 잘 깨질거 같은 느낌도 있음

(그런데도 나는 왠지 깨뜨릴거 같다 ㅋㅋㅋ)

 

 

 

오늘의 결론: 나도, 아내도, 나를 잘 아는 누군가라면...  나의 보험 가입을 말리지는 않을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

 

보험 가입 추천은... 분실 보장이 없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으니 강추까지는 아닌걸로!

 

 

여담: 케어플러스에 가입해도 보증기간은 1년이 주어진다. 

근데 이 보증기간이 '기기의 결함'에 대한 수리일 때 보증한다는 거고

보증기간에도 파손하면 수리비를 내는 건 당연한거다...

 

나는 보증기간이 1년이 주어져서 1년 동안에는 파손에 대한 보장도 해주는 줄 알고

바로 해지할 뻔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탭 관련 글]

2020/08/18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USB C타입 허브 -ORICO + 고속충전기 (갤럭시탭 S7을 기다리며...)

 

[알리] USB C타입 허브 -ORICO + 고속충전기 (갤럭시탭 S7을 기다리며...)

일단 IT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은 없으며 매우 지극히 주관적인 판단으로 구매하였다는 점을 먼저 글 앞에 밝힙니다. 갤럭시 탭 S7+ 모델을 기다리며 사실 덱스 모드를 활용하여 블로그 글 작성, ��

studylee00.tistory.com

2020/08/18 - [이땡땡의 이야기/호기심쟁이 이땡땡] - 삼성제품 45W 고속충전하려면? PPS를 확인!(노트10+, S20+, 노트20, 노트20울트라, 탭S7)

 

삼성제품 45W 고속충전하려면? PPS를 확인!(노트10+, S20+, 노트20, 노트20울트라, 탭S7)

탭S7 소개 영상을 보면서 그냥 흘러가는 정보를 듣고 45W 고속 충전이 된대요~! 우와! 45W급 충전기를 사면 되겠구나하고 아무 생각 없이 충전기를 구매하였다. 그래도 나름 스마트폰 케이블과 충��

studylee00.tistory.com

2020/08/26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갤럭시탭 S7/S7+ 파우치를 구매를 해보자 (가로/세로 크기 비교)

 

[알리] 갤럭시탭 S7/S7+ 파우치를 구매를 해보자 (가로/세로 크기 비교)

일단 예약판매 프로모션으로 키보드 커버를 GET하였다. 그런데 사실 아래 사진과 같이 키보드 커버는 일단 펜툭뒤의 뒷면이 마음에 안들기도 하고... 무엇보다 아래 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측면

studylee00.tistory.com

2020/09/22 - [공부하는 이땡땡/이땡땡과 태블릿(갤럭시탭S)] - 갤럭시 탭S 활용하기!(경험담과 팁, 어플추천) + 원격수업과 Zoom

 

갤럭시 탭S 활용하기!(경험담과 팁, 어플추천) + 원격수업과 Zoom

갤럭시 탭 S7 플러스를 구매하고 가장 만족할 때는 큰 화면으로 누워서 유튜브 볼 때... 2시간 버스타고 큰 화면으로 넷플릭스에서 영화 볼 때... 아니아니!! 난 좀 더 생산적으로 갤럭시탭을 쓰고

stud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