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탑맘) 아기 간식.. 거버 퓨레 이유식 직구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3. 2.
반응형

아기를 키우다 보면 여러 가지 물건들을 쓰게 된다
9개월 차 되는 우리 통통이는
어쩌다 보니
분유는 독일산 Hipp 분유를
기저귀는 팬티형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과일 퓨레는 거버를 먹는다
※ 맨 마지막에 분유와 기저귀 후기도 있다 ㅋㅋ

진짜 거버의 푸룬(말린자두?) 퓨레는 변비에 직빵이었다...
설사까지는 아닌데 묽은 똥을 쫙쫙 싸는데
그래서 자주 안 먹이지만
거버 퓨레는 인정하고 애용하고 있다

이제 슬슬 쟁여놓은 1단계 퓨레도 떨어지고
거버 퓨레를 살까 고민하며 무언가를 결제하는
아내를 지켜보다 다음을 발견

 

12개에 4만 5천원.. 결제했다가 취소했다

 

이건.. 사야해!

 

물론 소포장이 맛도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배송비를 포함해도
12개와 30개는 너무 차이가 크다는 생각을 했다

역시나 걸리는 건 배송비 만원
직구를 할 필요가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든다

그래서 난 현명한 소비자 (충동구매의 노예) 니까
조금 더 검색을
해보기로 했다

 


[네이버 검색]

랭킹순이라 더 싼 것을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퓨레 단일만 산다고 생각했을 때는
직구의 메리트가 적었다

소량 또는 단일품목의 경우에는
배송비와 번거로움을 생각해서
국내 배송 대행을 이용하는 것이 괜찮을 것 같다

 

 

[아이허브]

퓨레 종류가 적고, 더 입고 되지 않는다해서 포기

 

아이허브는 영양제, 비타민 직구로 유명한 싸이트이다
홈페이지를 보면 25달라 이상이면 무료배송
무료배송 조건이 나쁘지 않아
다음에 도전해보기로 보류

 

검색 결과, 10만원 어치를 구매하고 무료배송하기로 결정! ㅋ

 

[우리 아기에게 주고 싶은 간식들]
ㅡ 10만원을 채우기 위해 고민한 것들

세트가 확실히 저렴하다

퍼프스낵. 별 모양 작은 과자이다
영양도 있지만 혼자 집어 먹으면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촉감 놀이하라고 준 쌀국수 절반을 먹은 통통이에게 이 정도는 껌일거다라고 생각한다 ㅋㅋㄱ)

 

퓨레에 섞어 먹일 수 있다

두뇌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추가
퓨레나 분유에 섞여먹여도 된다 하더라..
아랫니만 났지만 쌀밥을 좋아하는 통통이에게는 껌일거다

 

짜먹는 퓨레

떠먹는 것과 짜 먹는 것
무얼 좋아할지 몰라 둘 다 준비했어!

 

 

3단계 간식 요거트 맛 과자

이건 약간 고민했는데 도전해보고 잘 먹으면
다시 또 사주기로 결정 

 

 

 

10만원 미션 완료 ㅋㅋㅋㅋ

탑맘 구매후기
10만원을 채울 수 있다면 괜찮은 것 같다.
회원가입 어렵지 않다.
결제 관련해서도 손쉽게 결제 가능했다.

 

선택은 개인의 몫이지만
어차피 먹는 걸 좋아하는 통통이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사준 것 같아 아빠로서 기분이 좋았다

포스팅을 위해 아내가 결제한 걸 취소하고 내 카드로 직구한 건 조금 후회가...

내일 쓸데없는 거 샀다고
아내가 화내면 말해줘야지

여보. 반품 배송비가 10만원이야.. 그냥 먹자..

 

 

☆☆☆ 여담
분유 직구 도전
ㅡ 분유의 경우 무게 제한이 있어서 개수 제한이 있음
ㅡ 힙분유는 독일산 오스트리아산이 있더라
ㅡ 오스트리아산은 알펜비 직구 가능
ㅡ 근데 우리 통통이는 독일산을 먹어요
ㅡ 찾아보다 가격차이 얼마 안 나서 국내 대행업체 이용

기저귀 직구 도전
ㅡ 아마존, 탑맘 등 검색
ㅡ 기저귀를 벗기는 순간 뒤집고 빛의 속도로 도망가는 통통이는 팬티형 기저귀 필수
ㅡ 밴드형 기저귀를 쓴다면 아마존이나 탑맘이 저렴
ㅡ 팬티형 기저귀 검색 능력 부족으로 국내 대행업체 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