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알리) 저온PCL 3D펜 SL-300A을 알리에서 직구해보자!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2. 18.
반응형

3D 펜을 하나 장만해볼까 한다. 

 

 

건담과 관련해서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미지수지만... 

 

일단 플라스틱 재질로 원하는 무언가를

만들어낼 수 있는 도구라는 건 

상당히 매력적이다!

(3D 프린터를 못 사서 사는 건..... ㅠㅠ)

 

 

오늘의 직구 대상 snulu 3d펜 SL-300A

 

 

요즘 3d 펜에 관심이 많다! 

검색하던 중 RP900A의 날렵한 디자인에 반했었지만... 

 

 

RP900A. 3d펜 치고 상당히 예쁘다

 

요즘은 친환경 PCL을 이용한 저온 3D펜이 나오고 있다고 하더라

 

필라멘트 간단비교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보았다. 

마음에 드는 날렵한 모델을 결정하고 가격을 검색해보는데... 

 

 

저온 필라멘트(PCL) 사용 가능한 3d 펜

 

비싸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왠지 SUNLU라는 회사명이

얼핏보고 두번봐도 중국회사인거 같아서

알리 익스프레스에 한번 들어가봤다. 

https://ko.aliexpress.com/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Worldwide Delivery With sites in 5 languages, we ship to over 200 countries & regions.

www.aliexpress.com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24달라에 무료배송이라니!

 

아 이건 사야해!

 

 

비타트라 해외직구에 이어서 

 

그래서 이번엔 용감하게 알리에서 직구를 해보도록 하겠다. 

 

 

비타민 해외직구 정보

2020/02/15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비타민 해외직구(비타트라) 나와 같이 해보아요!

 

비타민 해외직구(비타트라) 나와 같이 해보아요!

해외직구는 2년 정도 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분야였다. 그래서 내 블로그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 공유하기 위해 탭을 만들 정도로 사실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일단 내가 검색하면서 이해한 직구..

studylee00.tistory.com

 

 

 

그럼 이제부터 알리 직구도 나와 같이 해보아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함으로써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비밀번호 확인 입력도 안한다 ㅋㅋㅋㅋ

 

물품구매전에 우측 상단쯤에 (태극기 / 한국어 / USD)를 확인하자

어디로 배송할지 결제는 어떻게 할지에 관한건데

USD로 되어 있어야 이중환전을 예방할 수 있다.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이제 배송지 정보랑 카드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우리의 만능. 네이버

 

주소를 검색해서 변환해보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207-10 (방배동, 아크로리버)

207-10, Bangbaejungang-ro,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살고 싶다...)

 

 

앞선 영문주소를 입력하고 차근차근 입력하면 된다


(0319 추가)

한글 주소로 입력해도 배송이 된다 ㅋㅋㅋㅋ

저렇게 입력하면 오히려 우체부 아저씨들이 주소를 헷갈리는 경우가 있다.

그냥 순수 한글 주소로 입력해주자!

한글어로 번역된 싸이트인데 주소를 영문주소를 써야 한다는게 조금 이상했다.


 

 

 

 

 

 

카드는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로 카드에 쓰여진 그대로 입력하면 끝

 

너무 쉬워서 불안하다... 상품받으면 후기 올릴테니 후기까지 확인하고 따라하길.... 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마무리

저온 3D펜 SL-300A

 

 

아내가 이 글을 본다하더라도 나의 충동구매는 칭찬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ㅋㅋㅋㅋㅋㅋ

 

무사히 도착하길!

 

 

 

여담: 도대체 배대지는 언제 설정해볼려나.....

 


[2019.4.1. 추가]

무료배송에 관하여! 

무료배송에도 종류가 있다

다른 것은 볼 필요 없이 추적이 가능한 것이 좋다

적어도 택배가 도착하면 알려준다....

 

Seller's Shipping Method인 경우 

원산지 출발로 표기가 되었는데 택배가 도착하기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몰라서 안 온다고 환불 신청 하고, 분쟁에 넘어갈 뻔

 

☆☆☆ 분쟁 후기가 궁금하다면

 

 

☆☆☆ 알리에서 구매한 물품들 후기?

2020/03/16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다이슨 v6 배터리 직구

 

(알리) 다이슨 v6 배터리 직구

4년 전인가 친동생에게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선물받았던 다이슨 청소기 곧 결혼을 앞둔 나에게 신혼집에서 쓰자고 다짐하고 3년을 묵히게 된다.. (신혼집 구하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다짐을 포기하고 청..

studylee00.tistory.com

2020/03/19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30000mah HOCO 보조배터리 구입 후기

 

(알리) 30000mah HOCO 보조배터리 구입 후기

사용하고 바로 성실히 충전하는 성격은 아니기에 샤오미 20000mah 제품을 써왔다 3년 정도 써왔는데 이제 4칸 충전이 안되더라ㅠ 어차피 샤오미도 중국산인데 라는 생각으로 알리 직구를 시작 ㅋㅋㅋ 이번 미션은..

studylee00.tistory.com

2020/03/20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무선 글루건(hawkforce, 4v) 구매

 

(알리) 무선 글루건(hawkforce, 4v) 구매

[필요성] 다이소 글루건을 쓰는데 불만이 많다 사출량이나 이런건 나쁘지 않은데 예열시간이 길고(나오나 한번씩 눌러봐야함) 전선이 거치적 거리고 잘 쓰러진다(전선때문이 제일 큼) [구매시 참고사항] 일단 글루..

studylee00.tistory.com

2020/03/06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SUNLU 3d펜 SLA-300 (저온 PCL 사용가능) 개봉기

 

(알리) SUNLU 3d펜 SLA-300 (저온 PCL 사용가능) 개봉기

드디어 기다리던 3d펜이 왔다다다! 사용 후기는 좀 더 사용해보고 적기로 하고 오늘은 간단한 개봉기만 적어보도록 하자! 구매완료 2020.2.18 04:31 배송도착 2020.3.2 10:59 (우체국 택배로 도착) 기존에 쓰..

stud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