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알리) 무선 글루건(hawkforce, 4v) 구매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3. 20.
반응형

[필요성]

다이소 글루건을 쓰는데 불만이 많다
사출량이나 이런건 나쁘지 않은데
예열시간이 길고(나오나 한번씩 눌러봐야함)
전선이 거치적 거리고
잘 쓰러진다(전선때문이 제일 큼)

 

 

[구매시 참고사항]
일단 글루건 심 자체가 7mm, 11mm가 있다
당연히 11mm가 쫙쫙 잘 나올거다

글루건은 예열시간이 있다
예열시간이 짧을수록 편할거다

글루건 사용 전압, 전력량, 노즐온도 등의 정보가 있다
높을수록 쫙쫙 잘 나올거다

마지막으로 크기와 가격
보통 크기가 크고 가격이 비쌀수록 아무래도
잘 나올거라 생각한다

 

[어떤게 필요할까?]
공업용으로 쓰거나 많은양을 접착시켜야 한다면
당연히 큰게 장땡

하지만 나는 건담 쪼가리나 3D펜 작품 등을
붙일 예정이라 
오히려 사출량이 적고 가벼운 제품을 찾게 되었다

여러가지 점을 고려했을 때,
무선을 구매하는 순간 사출량이나 전압, 전력량은 포기
내가 중점으로 본 것은 '편의성'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바로
호크포스 4v 무선 글루건이다

오늘의 직구 제품. 무선 글루건!

편의성 하나 보고 덜컥 구매!
전용 스탠드가 매력

 

 

[간단한 제품정보]


아담한 싸이즈

모델번호 CGG4L

노즐온도 170도
예열시간 1분
사용가능시간 약 30분 정도

 

구매완료 2020.2.23.
배송완료 2020.3.6.
Aliexpress standard shipping

 

성의 없는 비닐 포장

이쯤되면 우리나라 택배가
과대포장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든다 ㅋㅋ
(대한민국 만세!)

 

흰색 봉투 안에 그토록 기다리던 글루건이 똭!
구성품

상자가 구겨졌어도 글루건심 봉지가 터졌어도
기다리던 제품을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글루건 사용 영상

가볍고 잘 나온다. 

노즐에서 딱딱 떨어져서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할 것 같다. 

멋진 디자인에 멋진 거치대!!!

 

거치대와 자동충전

사용을 안할 때는 거치대에 올려놓을 수 있다. 

글루건이 녹아 새더라도 받침대가 있어서 안심. 

전반적으로 만족하는데

 

두 가지 단점이 있다. 

 

1. 사은품으로 준 글루건 심이 짧은 거라

새거를 집어 넣었는데도 얼마나 썼는지 가늠이 불편하다. 

 

2. 충전 거치대에 올려두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딱 들어올려서 필요할 때 써야 하는데 ㅠㅠ

사용중에는 옆으로 뉘워 놔야 할 것 같다 

 

 

여담: 저 허접한 영상 두 개를 첨부하고 싶어서 

3월 6일에 배송 받은 것을 지금 포스팅한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