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알리) 우드버닝툴 직구하기(3D펜 후처리)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3. 22.
반응형

3D펜 후작업으로 많이 쓰인다는 

우드버닝 툴!

 

원래는 우드버닝 뜻 처럼

나무를 태우는 역할을 한다. 

 

즉 나무에 무늬를 새기거나 

조각을 할 때 쓰이는 툴이다. 

(태워서 새기는..)

 

어차피 생긴게 인두기와 비슷해서

인두기로 하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결과는 처. 참. ㅋㅋㅋㅋㅋㅋ

 

처참한 작업 결과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하자.

2020/03/22 - [공부하는 이땡땡/호기심쟁이 이땡땡] - SUNLU SL-300A 3D펜 사용 후기(1)

 

SUNLU SL-300A 3D펜 사용 후기(1)

사용기 1탄 SUNLU SL-300A 필라멘트: 야광 블루(pla) 전원부: 보조배터리 사용 3D펜 관련 정보나 팁(이라기 보다는 느낀 점)을 써볼까 한다 ㅋㅋㅋ 일기라 생각하고 편히 봐주시길.. 우선 SL-300A 오늘은 건담의..

studylee00.tistory.com

[오늘의 목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인두기(우드버닝툴)

팁은 많이 필요없다. 평평하게 펼 수 있는 팁만 있으면 됨

LCD 디스플레이가 있는 것

 

 

[우선은 네이버 검색]

어차피 중국산을 살 거지만

가격차이가 별로 없다면.... 

국내의 빠른 배송을 통해 빨리 써보고 싶은 네이버 검색부터 부려보았다. 

 

네이버 검색 결과

(해외)라고 붙어 있는 제품들은 그냥 알리에서 사는게 속 편하다

배송비가 붙는 경우도 있으니... 

 

결국 답은 알리 익스프레스!

 

 

 

 

 

 

 

 

[알리 검색 후보]

(사진을 클릭하면 제품 사이트로 이동한다.)

구성품 간단. 80w. LCD 창, 온도조절 가능. 가격도 진짜 좋다.

가격과 구성만 생각한다면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강추!!!!

 

팁 클리너, 파란색 실리콘 작업대. 다 나에게 필요한 것이라 담아두었다.

내 장바구니 목록 42개 중에 하나를 차지하고 있는 실리콘 작업대

그냥 가지고 싶지만 참고 있는 중에 덜컥 사버릴 뻔 했다 ㅋㅋㅋㅋㅋ

 

 

[최종 선택]

오늘의 최종 선택 녀석

 

3D펜이 PLA만 쓰는게 아니라 

저온 PCL 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최저 온도가 50도라는 것은 어쩌면 PCL 제품에도 쓸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구성품도 심플하게 딱 필요한 것만 구성되어져 있다. 

 

 

지금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10주년 행사로 할인을 하고 있으니 

우드버닝툴을 구매할 생각이라면 구매해보는 것은 어떨까?

 

 

☆ 알리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2020/02/18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저온PCL 3D펜 SL-300A을 알리에서 직구해보자!

 

(알리) 저온PCL 3D펜 SL-300A을 알리에서 직구해보자!

3D 펜을 하나 장만해볼까 한다. 건담과 관련해서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미지수지만... 일단 플라스틱 재질로 원하는 무언가를 만들어낼 수 있는 도구라는 건 상당히 매력적이다! (3D 프린터를 못 사서 사는 건..

studylee00.tistory.com

 

 

여담: 상품 배송받고 후기까지 적고 싶었는데

할인 기간이라 그냥 먼저 포스팅 한다 ㅋㅋㅋ

후기는 차후에 적도록 하겠다!

 

☆ 우드버닝툴 작업이 궁금하다면?

2020/04/04 - [공부하는 이땡땡/LED 작품(건담)을 만들어보자] - 3D펜으로 만들어보는 야광 이땡땡♡ ㅋㅋㅋㅋ (우드버닝툴 작업)

 

3D펜으로 만들어보는 야광 이땡땡♡ ㅋㅋㅋㅋ (우드버닝툴 작업)

오늘은 기다리던 우드버닝툴 작업을 해보고자 한다 ㅋㅋㅋ 그런데 아무거나 만들어서 하기는 그렇고 평평한 무언가(?)를 만들어 놓고 작업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바닥에 뒹구는 다이소산 조명을 발견 ㅋㅋㅋ 여기..

stud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