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알리) 마크 라이덴 가방을 직구해보자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2. 28.
반응형

이번 주제는 가방이다

요즘 알리에서 장바구니 담는 것을
재미로 삼고 있다 ㅋㅋㅋ 사진 않지만 ㅋㅋ

그러던 중 가방이 필요해 구매하려고 하는데
필자는 주말에는 광주로 이동하다 보니
의류나 속옷 등 짐이 많은 경우가 많다

거기다 차량은 아내가 사용해서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가방의 용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1. 17인치 노트북이 들어가는가?
2. 수납공간은 많은가?
3. 메이커를 알아보기 힘든(?) 무난한 디자인인가?
4. 수납량이 많이 되는가?

ㅋㅋㅋㅋㄱ

어차피 브랜드 가방을 살거 아니라면
메이드 인 차이나를 피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알리를 검색!

무난한 디자인의 가방을 찾았다

 

 

여러 고민을 하던 중
확장형 가방에 꽂히게 된다

옵션 중 우비가 들어있는 옵션도 있었다

 

 

캐리어와 비슷한 원리로 공간이 확장된다

 

 

크게 세곳의 수납공간이 있다.

 

이 가방을 최종적으로 결정한 이유는
3포켓으로 되어 있어 확장 공간과는 별개
수납하고 가방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즉 앞쪽 공간에 일상용품을 넣고 출근용으로
확장 공간은 의류 등이 있을 때 넣으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무난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요즘 직구가 쉬워져서 그런가
스마트 스토어 중 가격차이 많이 나지 않게 직구 대행이
가능한 곳도 많다.

직구하기 전에 꼭 검색을 생활하하자!

 

이런 검색 결과를 보면 직구의 보람을 느낀다

 

 

스마트스토어에서 파는 물건


내가 구매 기준 당시 51달라 이므로
환율을 1200원으로 생각하면 6만원이 넘는 금액인데

해당 스마트 스토어 제품은
4만3천 + 확장형 7천 + 배송비 7천 = 5만7천원
으로 조금 더 저렴했다.

배송되는 과정을 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면 포스팅을 못..ㅠ)

2020/04/03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마크라이덴(확장이 가능한!) 가방 개봉기

 

[알리] 마크라이덴(확장이 가능한!) 가방 개봉기

2월 28일에 주문하고 진짜 한참을 기다려 받은 마크라이덴 가방 수납을 많이 할 수 있으면서 일상 출근에도 사용할 수 있는 가방 그 용도를 충족 시켜줄 확장 가능한 가방이 지금 내 눈 앞에 놓여져 있다! 백팩과..

studylee00.tistory.com

생각보다 배송 엄청 오래 걸렸다


마크 라이덴 가방을 둘러보던 중
A4가 들어가는 슬링백이 있어서 묶음 배송을 하면
2달라가 할인돼서 그냥 알리에서 질렀다ㅋ
 

☆ 이 아래는 배낭이 아닌 크로스백 사진

가운데 로고의 아쉬움이 있지만 깔끔해보인다

 

후면 포켓에 A4가 들어가는 슬링백

 


구매 완료!ㅋㅋ
도착하면 도착 리뷰를 쓰도록 하겠다

 슬링백 후기

2020/04/13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판매자와의 분쟁 + 환불받기 + 마크라이덴 슬링백

 

(알리) 판매자와의 분쟁 + 환불받기 + 마크라이덴 슬링백

각각을 하나의 포스팅을 쓰기에는 내용들이 길지 않아서 하나로 쭉 써볼까 한다. 알리 주문을 잘 몰랐을 때는 무료 배송이라고 좋다고 열심히 주문했다. 역시 무료 배송은 무료배송 어디 창고에 짱박혔다가 오는지..

studylee00.tistory.com

☆ 알리의 직구 방법이 궁금하다면? (회원가입, 결제화면)

2020/02/18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저온PCL 3D펜 SL-300A을 알리에서 직구해보자!

 

(알리) 저온PCL 3D펜 SL-300A을 알리에서 직구해보자!

요즘 3d 펜에 관심이 많다! 검색하던 중 RP900A의 날렵한 디자인에 반했었지만... 요즘은 친환경 PCL을 이용한 저온 3D펜이 나오고 있다고 하더라 필라멘트 간단비교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보았다. 마음에 드는 날..

studylee00.tistory.com

 

 의외로 저렴했던 스마트스토어!

http://naver.me/FPX48lDG

 

마크라이덴 대용량 확장형 백팩 해외여행 : 모닥모닥

[모닥모닥] 어서오세요. 모닥모닥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