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3in1 멀티 케이블 2종 (아이폰, C타입, microB) - 마그네틱, 휴대용, 베이스어스, Baseus

by 공부하는이땡땡 2021. 11. 23.
반응형

막상 쓰려고 찾으면 없는 Micro타입의 USB

충전기도 대부분 고출력을 사용하다 보니 C타입 인 것들이 많다 보니 
결국 멀티 케이블도 C타입을 지원하는 녀석으로 구매하려고 함. 

그래서 보관이 용이한 두 가지 제품을 소개해볼까 한다.

 

1. 마그네틱 3in1 케이블 - 휴대용

깔끔한 디자인. 근데 생각보다 뚱뚱하다 ㅋㅋ

해당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가방에 들고 다니기 위해서...
가방안에서 케이블이 엉키거나 망가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휴대하기 위해 구매함

생각보다 길이 조절이 튼튼하고 케이블 양끝을 고정해서 보관해주니까 가방안에서 망가질 걱정은 끝

마그네틱으로 헤드 교체 가능하니까 이 또한 편리하게 사용가능

단 마그네틱의 단점이 ㅋㅋㅋㅋ
충전하려고 꽅았는데 마그네틱 헤드가 충전단자에 꽂힌채 빠짐 ㅋㅋㅋ
결국 마그네틱 헤드를 빼기 위해 케이스를 벗겨야 했음

아예 마그네틱 헤드를 항상 부착해두는게 아니라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도로는 비추천

마그네틱이 쏙 / 데이터 전송도 가능(480Mbps)
부피가 불만이라면 이런 마그네틱 케이블도 있음! (휴대하다가 파손되거나 분실될거 같은 불안함이...)

 

2. 3in1 Retractable 케이블 100W

100w 충전기 사면서 사용하려고 산 케이블

생각보다 크기가 크다 ㅋㅋㅋ

생각보다 크다
충전 사양 + 480mbps 전송 가능
생각보다 잘 늘어난다(양옆으로 늘리자)

사실 3종 케이블은 어쩌다 임시로 사용하는 용도가 강해서
평상시에는 줄여서 충전기 옆에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 사용할 생각임

 

 


아직 나의 제품 리뷰는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ㅋ

[광군절 기념 충동구매 리스트 ㅋㅋ 2021/11]

2021.11.23 - [이것저것/사보자] - 100W 고속 충전기 - QC5.0이라니! / Baseus, 베이스어스, PD3.0, PPS 충전, Gan2Pro, Qc4.0

 

100W 고속 충전기 - QC5.0이라니! / Baseus, 베이스어스, PD3.0, PPS 충전, Gan2Pro, Qc4.0

사실 100W급의 충전을 시킬 제품은 딱히 없다 노트북 어댑터를 확인하니 65W급이면 충분 심지어 내 플렉스 알파는 충전 어댑터가 따로 있고 C타입으로는 충전이 불가능하다 -ㅅ- 그런데 그런데 그

studylee00.tistory.com

2021.11.23 - [이것저것/사보자] - C타입 허브 / 도킹 스테이션 / Baseus / 랜포트 / 17in1 / 트리플 디스플레이

 

C타입 허브 / 도킹 스테이션 / Baseus / 랜포트 / 17in1 / 트리플 디스플레이

모든 충동구매는 나의 플렉스 알파 때문에 시작되었다. 플렉스 알파에는 HDMI 포트와 C타입 1개, USB 2개의 포트가 있다. 그래서 외장하드, 무선 키보드 마우스, 랜USB.... 벌써 세개가 꽉 찬다. 그래

studylee00.tistory.com

2021.11.23 - [분류 전체보기] - Baseus - 외장 하드 케이스(2.5인치) / C타입 연결, Gen2 지원

 

Baseus - 외장 하드 케이스(2.5인치) / C타입 연결, Gen2 지원

딱히 필요했던 제품은 아니었으나 보는 순간 사고 싶어졌던 제품 기존에 쓰던 NEXT 외장하드 제품이 불편한 것은 아니나 케이스 상단 데이터 케이블을 연결하는 곳이 약간 유격이 있어서 괜시리

studylee00.tistory.com

2021.11.19 - [이것저것/사보자] - JBL 리플렉티드 미니 NC - 블루투스 이어폰, 방수, JBL Reflect Mini NC

 

JBL 리플렉티드 미니 NC - 블루투스 이어폰, 방수, JBL Reflect Mini NC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기간에 뭐 살까 하다가 사게 된 블루투스 이어폰.. 매주 버스를 타고 광주를 오가는 나에게 2시간 동안 귀에 끼고 있기 때문에 좋은 이어폰 사고 싶어! 라는 생각으로 갤럭

stud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