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2022(고프로,NAS,EV6)

고프로10 파우치(가방) - Telesin 2단 케이스

by 공부하는이땡땡 2022. 6. 10.
반응형

고프로가 담겨져있던 정품 가방도 튼튼하고 예뻤지만
문제는 구획 구분이 없어서 내부에서 악세사리들이 마구 돌아다님
그래서 파우치 구매가 필요하다고 생각

뉴와 올드라지만 그냥 뚱뚱이와 홀쭉이라고 봐도 될 듯

해당제품 구매 이유

그래서 구획 구분이 가능한 가방을 찾아봄
그리고 이왕이면 2단 수납이 되면 좋을 것 같다고 고민하던 중
항상 울란지에게 밀리고 ㅋㅋㅋ 배터리는 사지 않은 TELESIN 가방을 구매
거기에 소소하게 확장도 가능
2단의 경우 지퍼로 공간이 나뉘기 때문에 아무거나 때려 박아놔도 고프로를 긁을 걱정은 없음
반면 아쉬운 건.... 9.5cm와 무게를 너무 얕잡와 봤음 ㅋ 생각보다 두꺼워보이고 생각보다 무겁게 느껴짐
그래서 생각보다 튼튼하게도 느껴짐

TELESIN 고프로 파우치(가방)

초창기 셋팅 모습

연장 어댑터와 쇼티, 마그네틱 클립, 충전기
2단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이유는 나사 등이 돌아다니면서 고프로 긁을 까봐 ㅋㅋㅋ
고프로10 악세사리 최우선 구매 - 액정필름, 연장 아답터


지금 셋팅 모습 ㅋㅋㅋ

일단 울란지 마그네틱 고 퀵 베이스 결합 - 고프로, 마그네틱 클립, 쇼티
(아쉽게도 쇼티의 나사는 풀렀음)
구매후기 클릭 - 고프로10 악세사리 - 마그네틱을 이용한 빠른 악세사리 교체(울란지 Go-Quick 베이식 세트)
케이스 결합된 고프로
구매후기 클릭 - 고프로10 악세사리 - 케이스, 배터리 덮개(울란지 G9-1, G9-2, G9-3)
아직 써보지 못한 리모컨 ㅋㅋ(이건 써보고 리뷰)
그리고 ㅋㅋ 아직은 불안한 중국산 SD 카드 ㅋㅋ (이것도 리뷰 필요)
목걸이 리뷰 준비 중(이것도 리뷰 필요)
이렇게 악세사리 쇼핑은 마무리 됨

일단 더 사고 싶은 악세사리는 맥스 렌즈 사고 싶고, 고프로 정품 슬리브도 사고 싶고, 3way도 좋다면서요?ㅋㅋ
배터리도 더 사야하나 고민 중....
혹시 더 필요한 아이템 있으면 추천좀요 ㅋㅋ

인터넷이면 상단 메뉴 클릭 / 모바일이면 하단 글 모음 클릭

[고프로] 글 모음 https://studylee00.tistory.com/292

 

[고프로10] 사용기

[이 페이지는 해당 주제에 대한 글 모음집입니다] 육아를 핑계로 고프로를 구매하다 어디까지 활용하고 어떤 경험을 선사할지 모르겠지만... 올해 공부 테마로는 괜찮은 듯! ㅋㅋ 2022.05.26 - [이것

stud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