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2022(고프로,NAS,EV6)

자전거 고프로 촬영 거치대 - 슈퍼 클램프(텔신, 텔레신, telesin super clamp)

by 공부하는이땡땡 2024. 1. 21.
반응형

고프로 액서사리는 다시 안사야지 했는데 
이번 겨울 자전거를 타고 싶어서 중고로 자전거를 구매했습니다
꺄아아아아!!
자전거를 샀으니 뭘 해야겠어요?
자전거에 고프로 달고 녹화해야죠 ㅋㅋㅋㅋ
 

[마운트 vs 클램프]

마운트 형태 거치대
클램프 형태 거치대 텔레신
클램프 형태 울란지


처음에는 어떤 마운트를 살까 고민하다가...
막상 마운트를 사면 못 떼잖아요
그래서 클램프 류로 검색해봤습니다.
클램프를 결정했을 때, 잘 고정될 수 있는 것이
선택에서 중요한 역할이 되겠지요
 

[클램프 - telesin 제품을 선택한 이유]

( telesin 은 텔레신이에요? 텔신이에요? 누가 답 좀 ㅋㅋ)
클램프 류 중에서 제가 보고 고민했던 것은
1) 자전거에 잘 고정이 될까?
2) 활용도가 높을까?
3) 자전거에 바로 고정이 아니라 시야 조정이 용이한가?

그래서 저는 뭐 여러 제품이 있겠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악세사리를 많이 갖고 있는 울란지 제품과 텔레신 제품에 눈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악세사리 값만 해도 고프로 가격을 넘어섰을 듯..ㅠㅠ)
 

하단에 있는 삼각다리가 더 꽉 고정시켜줍니다
좀 더 활용도가 높아보여요


클램프 제품이니 아무래도 활용도는 높겠지요. 
거기에 두 제품 모두 볼로 된 매직 암(arm)이 있어서
시야 조정도 용이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종적으로 
telesin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아래 움직이는 다리 때문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진짜 잘 잡아 주더라구요 ㅋㅋ
 
구형이나 싼 제품은 아래처럼 움직이는 다리 없습니다.
사서 고정 시켜보시면 아실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구성품
아래 회전하는 다리가 꽉 잡아줍니다
올란지 Go-quick으로 연장했어요
앞에서 본 모양


[상품 소개]

자세한 상품 소개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tention rod는 저는 필요 없어서 선택 안했어요~
배송 기간도 확인해주세요 
언제까지 이 가격일지 모르겠지만 보통 2~3만원에 검색됩니다.
2만원 이하면 무조건 지르셔야해요~!
https://link.coupang.com/a/bnxFOT

TELESIN 알루미늄 합금 슈퍼 클램프 360 ° 볼 헤드 GoPro Insta 360 DJI Aciton 휴대 전화 액션 카메라 용 매

COUPANG

www.coupang.com

[여담]

내가 가장 추천하는 고프로 액서사리는? 바로 이것!
고프로10 악세사리 - 마그네틱을 이용한 빠른 악세사리 교체(울란지 Go-Quick 베이식 세트)

고프로10 악세사리 - 마그네틱을 이용한 빠른 악세사리 교체(울란지 Go-Quick 베이식 세트)

막상 나사 돌렸다 뺐다 꼈다 하는게 귀찮기는 했다 고프로 정품에서 퀵 마운트를 제공해주긴 하지만 ㅋㅋㅋ 이거 엄청 빡빡하던데 정말 퀵으로 제거 및 설치가 가능한거임?? ㅋㅋ 그래서 검색하

studylee00.tistory.com

 쿠팡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건 가격이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