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땡땡/재테크

블로그 개설 + 주린이의 주식일기 - 돈벌고 싶은 이땡땡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10. 6.
반응형

우리나라가 망하지 않는 이상

IMF도 극복한 우리나라인데...

리만사태, 닷컴버블 등 주가 폭락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돌아오는 그 흐름을 믿고 있었다. 

 

코스피가 2천이하가 되는걸 보며

'주식을 시작해야해!' 라고 노래를 불렀지만

용기가 없었고, 돈이 없었다.

 

소액의 돈으로 주식을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공부해야할 것도 많고 

시간도 투자를 많이해야 하더라..

 

그런 것들이 아까워서 새롭게 블로그를 만들어보았다. 

 

재테크와 돈과 관련된 주제니까

'돈벌고 싶은 이땡땡' ㅋㅋㅋㅋ

 

1. 스킨 꾸미기

아무 생각없이 빠르게 만들기 위해 반응형에서 고름

커버이미지를 돈으로 바꿈!

급하게 만든다고 커버이미지만 변경ㅋㅋㅋㅋㅋ

 

2. 구글 서치 콘솔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하기

2020/05/05 - [공부하는 이땡땡/이땡땡의 블로그] - 티스토리 사이트맵 주소 자동 생성, 확인하는 법

 

티스토리 사이트맵 주소 자동 생성, 확인하는 법

구글 서치 콘솔,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등 블로그가 검색되는데 정보를 주는 싸이트들이 많다. 앞선 포스팅에서 구글 서치 콘솔 등록을 위해서 사이트맵 생성하는 법에 대해 소개하였었는데 검

studylee00.tistory.com

사이트맵 - /sitemap.xml 쳐넣기

RSS제출 - /rss 쳐넣기

 

 

3. 애드센스 신청하기

사이트 - 개요 에서 사이트 추가를 눌러 신청한다

- 글이 2개일 때 빠꾸먹음(하루만에!! ㅋㅋㅋㅋ)

- 글을 8개 쓰고 다시 신청(어차피 글이 적어서 금방 판단할거라 생각하고 계속 시도할 예정)

 

 

 

그리고 뭘 또 해야하지... 

 

열심히 주식하고 열심히 글 쓸게요!

주린이의 주식일기 기대해주세요 ㅎㅎ

 

 

moneylee00.tistory.com/

 

돈벌고 싶은 이땡땡

주린이의 주식일기

moneylee00.tistory.com

moneylee00.tistory.com/1

 

주린이가 주식 공부하면서 느낀 점 + 다짐

1. 아무리 공부해도 전문가를 따라갈 수 없다 - 어설픈 기업 분석, 어설픈 차트 분석으로 돈을 벌기는 힘들거 같다 - 단타성 주식 투자는 하지 말자 2. 코스피와 코스닥에는 약 2400여개의 기업이...

mone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