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닌텐도 스위치 + 링피트 구매를 하다 (구매하기 전 팁)

by 공부하는이땡땡 2021. 1. 23.
반응형

신상 노트북 플렉스2를 환불하고
노트북 보다는 휴대폰이지! 하는 생각에
갤s21이 뭔가 획기적이라는 생각이 들지않아
s pen의 사용을 위해 노트20 울트라를 구매

그래도 왠지 환불받은 돈이 넉넉히 남아서 ㅋㅋ
(세상 처음으로 호구 안당하고 폰 싸게 산거 같음)

뭘 살까 고민하다가 ㅋㅋㅋ
우연히 영상을 보게됨 ㅋㅋ 바로 링피트 다이어트

스위치를 꼭 갖고 싶었던거는 아니지만
영상을 보고 이거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아내에게 보여줌 ㅋㅋ

그리고 아내도 같이 닌텐도 충동구매에 빠짐 ㅋㅋ

아내왈 "조금 비싼 피티 한 두달 받았다고 생각하자"

일단 구매하고 나서 느낀 점

1. 일단 닌텐도 자체가 해킹이 쉽다더라 ㅋ
그래서 구형 모델을 구매할 경우
프리샵이나 로더를 추가 구매해서 다양한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정보가 있음
하드코어 유저는 구매시 닌텐도 프리샵으로 정보 검색해보고 구매해보시길

- 필자도 플스2 를 사용할 때 개조를 해봤는데 ㅋㅋ
게임 하드코어 유저가 아니다 보니 결국 위닝하고 디스가이아 두 가지만 게임을했었다 ㅋ

2. 구형과 신형은 큰 차이 없지만
개조가 힘들다 - 불가능은 아니지만 신형은 기계 분해해서 납땜을 해야한다니까 일반인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게..
배터리 차이가 있다

3. 스위치를 휴대용을 주력으로 사용하기엔 조금 뭔가 불편함이 있다ㅋㅋ
라이트 모델이 휴대를 위해 나온 모델이라던..

4. 스위치 본체 뒤에 거치대가 있긴 하지만
잘 쓰러진다고 한다 거치해서 사용할거면 거치대 하나쯤은 사는게 좋을 듯

5. 본체를 독에 연결해서 사용한다면 발열로 인한
휨 현상을 주의하시길

6. 충전의 경우 C타입 충전기로 충전이 되기는 하지만
벽돌(오류나서 사용 안되는 상태)이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7. 독에 넣고 뺄때 액정과 기판의 기스가 잘 난다고한다

8. 중고매물이 없진 않다 ㅋ 중고 구매하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9. 오프라인구매가 온라인 구매보다 싸다고 하더라
온라인 구매는 가격이 천차만별(싼거는 대부분 품절)

닌텐도 스위치 + 링피트 + 앞뒤면 보호필름

 

수리를 보내려면 박스는 필수라더라ㅋ 잘 보관해두자


액정 기스때문에.. 앞뒷면 보호필름 제일 싼걸 샀더니
와 먼지제거 스티커는 없는데 필름에 먼지 개 잘붙음
결국 박스테이프 이용해서 필름 들어내고
노트 액정보호 필름에 들어있는 먼지제거 스티커로 정리함 ㅋㅋㅋㅋ

붙이는데 고생함 ㅋ 저 제품 비추천
뒷면 부착 모습



링피트 어드벤처 사용 후기
- 기본 게임모드는 항상 제자리 뛰기를 해야해서 생각보다 쉬지 않고 움직여야한다
- 빠른 시작 모드에서 다양한 운동모드를 지원
- 링을 가지고 당기고 하는데 이게 쉬워 보이면서 반복해서 하니까 운동이 되더라
- 좀 더 해보고 자세한 후기를 써보겠다 ㅋ


다음번엔 스위치 악세사리 구매기!ㅋㅋ
택배가 언제 오려나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