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충전 독 구매후기

by 공부하는이땡땡 2021. 1. 24.
반응형

구매한 충전 독

일단 조이콘은 본체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충전된다.

그래서 충전독이 필요없을까 했는데

 

사실 조이콘을 한세트 더 살 수도 있다는 생각도 있어서... 

왠지 본체에서 끼고 빼기가 귀찮아서 구매한 충전 독

사실은 아이페가의 독 일체형 조이콘 충전기를 가지고 싶었다

나중에 프로콘을 구매하면? 그 때는 어쩌지 라는 생각에 (이미 알리에서 짭프로콘 구매한ㅋㅋㅋ)

해당 충전독을 선택 

 

내가 구매한 제품은 

조이콘 4개

또는 프로콘 1개 조이콘 2개 인 제품이지만

알리에서 봤을 때 프로콘 2개까지 선택 가능한 제품도 있었다. 

(알리와 국내 제품 구매의 가격차이가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국내에서 구매)

 

티비 아래 닌텐도가 위치해서 조이콘 탈착이 어려워서 산 충전독

 

사고 나서 느낀 점은

본체에서 조이콘을 분리할 때는 조이콘의 뒷면 버튼을 눌러야 되는데

충전독은 그럴 필요가 없어서 매우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진과 같이 LED 매우 예쁨

 

사실 필자처럼 집 구조의 한계상 조이콘을 뺐다 꼈다 하기 힘든 사람들에게만 추천하려고 했지만 

왠지 그냥 누구에게나 추천해도 될 것 같았다 ㅋㅋㅋㅋ

 

조이콘 충전기는 왠지 닌텐도 필수템일듯!

 

(본체는 될 수 있으면 안 건드려야지 ㅋㅋ)

 

 

조이콘 충전독을 사고 나서 왠지 필요해보이는 이것 ㅋㅋㅋ

먼지 보호 캡

 

이미 구매오나료 했으나 ㅋㅋㅋ 리뷰는 다음에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