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닌텐도 스위치 독 연장 케이블 + TPU젤리케이스 (닌텐도 스위치 악세사리)

by 공부하는이땡땡 2021. 1. 24.
반응형

구매한지는 꽤 되었지만 연장 케이블을 테스트해볼 일이 없어서 ㅋㅋㅋ

 

 

일단 닌텐도 스위치 사용환경을 생각하면서...

발열로 인한 휨현상이 나타날때까지 하겠냐만은..

그래도 휨현상이 있다는 점에 조금 신경이 쓰여 다음과 같이 구성할 생각

 

독 연장 케이블을 이용해 외부에 스위치를 거치

그래서 연장 케이블과 함께 사용할 거치대 필요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를 보호할 젤리케이스 필요

 

그래서 구매한 물품들

 

1. 젤리케이스

TPU 젤리케이스

 

조이콘탈착 버튼을 누르기가 힘들다 ㅠㅠ

 

그래서 사실 조이콘 전용 충전독이 필요한 듯 - 전용 충전독은 탈착 버튼 필요없이 충전 가능

2021/01/24 - [이땡땡의 이야기/호기심쟁이 이땡땡] -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충전 독 구매후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충전 독 구매후기

일단 조이콘은 본체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충전된다. 그래서 충전독이 필요없을까 했는데 사실 조이콘을 한세트 더 살 수도 있다는 생각도 있어서... 왠지 본체에서 끼고 빼기가 귀찮아서 구매한

studylee00.tistory.com

젤리케이스를 사면 서비스!

잼몬스터에서 젤리케이스를 사면 냥발 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대서 구매함

 

그런데 ㅋㅋㅋㅋㅋ 사실 냥발 커버 공짜에 눈이 돌아가 나머지도 그냥 다 같이 묶음 배송해버림

(최저가는 꼭 검색해보세요 ㅠㅠㅠㅠㅠ)

 

 

2. 독 연장 케이블 + 거치대

 

 

거치대와 독연장 케이블

거치대는 닌텐도 용으로 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게 

게임칩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ㅋㅋㅋㅋ

과연 누가 저기다 보관할지는 궁금하다 

(어차피 다들 중고로 팔거자나요!!)

 

독에다 연결하면 외부에 두고 사용할 수있다

사이드 조이콘 위치에 부착된 보호커버

보기만 해도 속이 편함 ㅋㅋㅋ

 

독 연장 케이블이기 때문에 당연히 태블릿 모드는 안됨

본체의 독을 최대한 이용할 생각임

(그나마 정품충전기, 정품독이 가장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할 거라고 생각이 됨)

 

+ 추가로 휴대용 독을 하나 더 구매할까 고민 중 ㅋㅋ

 

smartstore.naver.com/hohoo/products/4882446823

 

닌텐도 스위치 악세사리 독 연결 연장 고속 충전 케이블 HDMI 연장선 : 호후

닌텐도 스위치 독 연장 고속 충전 케이블 HDMI 연장선

smartstore.naver.com

가격을 좀 더 알아보고 살 걸 ㅋㅋㅋ 냥발의 유혹에 묶음 배송한게 ㅋㅋㅋ 가격차이가 큼 ㅠㅠㅠ

 

 

 

다음은 알리에서 주문한 베이시어스 블루투스 동글과 파우치 리뷰를!! ㅋㅋ

중국에서 배송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