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필립스 전기 면도기 구매... 아마존에서 도전해보자

by 공부하는이땡땡 2021. 4. 5.
반응형

남성 전기면도기(2021 초, 비교) - 필립스, 브라운.. 어떤게 최신인거냐!!

 

남성 전기면도기(2021 초, 비교) - 필립스, 브라운.. 어떤게 최신인거냐!!

일단 필자는 브라운 7시리즈를 5년 사용해왔다. 확실히 굵은 수염은 잘 잘라준다는 느낌을 받았고, (일자형이라 구렛나루까지 걸리면 과감하게 잘라버린다 ㅋㅋ) 세척하면 나오는 은은한 레몬

studylee00.tistory.com

앞선 글에서 필립스 전기 면도기를 선택했으니..
이제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보았다. 

그래서 필립스라면 세계적인 메이커인데
아마존에 없으려나???

그래서 검색 시작 ㅋㅋㅋ
순수한 마음으로 필립스 전기 면도기를 쳐봤지만
나오지 않았다 ㅋㅋㅋㅋ

philips norelco 7700으로 검색해보자!

 

philips norelco 7700으로 검색해보자!

 

[아마존에서 구매한 이유]

쿠팡에서 고른 제품은 스탠드를 주지 않는다
쿠팡 와우회원가 206,1000원(+ 면도날 4만원 정도 하면 대충 25만원)

아마존에서 구입시 쿠팡과 비교해서
충전 거치대 하나 더,
클렌징 팟 하나 더, 
면도날 하나 더(SH71) 해서 배송비 포함 187달라(대충 21만원)

3~4만원 아끼자고 직구를 하다니!! (평소 같으면 그냥 샀을 듯...)

사실 그 동안 아마존 직구에 대한 막연한 동경만 있었고, 
딱히 사고 싶은 제품이 없어서 구매를 해보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오랜만에 블로그 글도 쓰고 겸사겸사 직구에 도전해봄
(그냥 쿠팡에서 사는게 배송도 빠르고 정신건강에도 좋을듯...)

 

쿠팡에서 와우회원으로 싸다고 생각한 제품

참고 - 어버이날 특가로 178,880원 쿠팡가!(와우회원인 경우 , 삭제예정) - 아쉽 ㅠㅠㅠ
와우 회원가 이벤트도 끝남 ㅠㅠㅠ 현재가 22만원

https://coupa.ng/bYw4mo

 

필립스 SkinIQ 7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COUPANG

www.coupang.com

 

1. 회원 가입하기 - 이미 이전에 가입해둬서 패스

2. 주소 입력
- 자주 사용한다면 한글로 주소 입력하고 도전해보고 싶지만 ㅋㅋㅋㅋ
  (글로벌 마켓인데! 한글로 써줘도 배송해줘야지)
  일단 쫄보라 그냥 영문식으로 주소 입력함... ㅋㅋ

영문 주소 입력 법은 아래 내용 확인

2020.02.18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저온PCL 3D펜 SL-300A을 알리에서 직구해보자!

 

(알리) 저온PCL 3D펜 SL-300A을 알리에서 직구해보자!

3D 펜을 하나 장만해볼까 한다. 건담과 관련해서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미지수지만... 일단 플라스틱 재질로 원하는 무언가를 만들어낼 수 있는 도구라는 건 상당히 매력적이다! (3D 프린터를

studylee00.tistory.com

 

사실 해보니... 알리에서 직구를 성공했다면 딱히.. 아마존도 큰 차이는 없었다. 

 

주소 입력하면 배송 옵션 선택(좀 더 빨리 받으려면 돈을 내라)
결제 방법 선택(해외 마스터는 아니지만 나에겐 JCB 카드가 있다!)

 

 

개인 통관 고유번호 입력

 

주문 확인하고 계속

 

이렇게 끝!

 

일단 알리 충동 구매로 이것저것 배송 중인데 ㅋㅋㅋㅋㅋ
혹시라도 세관이 겹치면 세금 내야하지 않을까 걱정됨...

그런데 다른 국가에서 들어오는 제품의 경우 면세 기준이 다르다고 해서.. 일단 비벼봄...

200달라 이하면 관세 없다고 알고 있는데
일반 우편의 경우는 150달라 관세라고 하니..
음... 혹시라도 내가 세금 내면... 면도기만 사시길...

차후 간단한 후기로 돌아오겠음!!!

 

[간단한 후기]

필립스 면도기 후기 - 필립스 7000시리즈, philips norelco 7700, 브라운 7시리즈와 비교

 

필립스 면도기 후기 - 필립스 7000시리즈, philips norelco 7700, 브라운 7시리즈와 비교

1. 면도기 사용 후기 필립스(필, 7000) vs 브라운(브, 7시리즈) 소리로 표현하자면 이런 느낌 필: 애애애애앵.... 브: 부아아아앙.... 면도 하면서 드는 생각 필: 면도 됐을까? 어 됐네? 브: 면도 잘 됐을

studylee00.tistory.com

 

쿠팡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건 가격이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