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Baseus 케이블 + 케이블 정리 추천 (+충동구매 리스트)

by 공부하는이땡땡 2021. 4. 5.
반응형

개인적으로 알리에서 Baseus는 좀 믿고 사는 편입니다.

 

사실 이름없는 C타입 케이블들 실패를 많이 했거든요

그 중에서 삼성 고속충전이 되는 케이블을 찾아보던 중 발견한 

C to C 케이블

 

[케이블 추천]

일단 다른 건 확인 못해보았지만...

삼성 갤탭 S7+ 초고속 충전은 확인한 케이블이에용

60W급 케이블은 조금 더 싸요.... 

튼튼해서 집에서 충전용으로 메인으로 쓰는데..

보조배터리 용으로 하나 더 쓸까 해서 추가로 샀어용

 

+ 케이블 충전 테스트

2020.08.31 - [공부하는 이땡땡/이땡땡과 태블릿(갤럭시탭S)] - 갤럭시탭S7+ 초고속 충전 테스트 하기 - Baseus 60W 충전기 후기

 

갤럭시탭S7+ 초고속 충전 테스트 하기 - Baseus 60W 충전기 후기

갤럭시 탭 S7은 45W 초고속 충전을 지원한대!! 라는 한 줄의 말만 믿고 45W 초고속 충전기를 알리에서 덜컥 구매해버린 ㅋㅋ PPS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구매했던 지난 날을 회상하며.. 과연 초고속

studylee00.tistory.com

+ 보조배터리

정말 3만인지 알 수는 없지만 ㅋㅋ 굉장히 큰 용량을 자랑하고 나름 18W급의 고속 충전도 지원

얇아서 좋음 (무겁고 가로세로 큰건 어쩔수가 ㅋㅋ)

2020.03.19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알리) 30000mah HOCO 보조배터리 구입 후기

 

(알리) 30000mah HOCO 보조배터리 구입 후기

사용하고 바로 성실히 충전하는 성격은 아니기에 샤오미 20000mah 제품을 써왔다 3년 정도 써왔는데 이제 4칸 충전이 안되더라ㅠ 어차피 샤오미도 중국산인데 라는 생각으로 알리 직구를 시작 ㅋ

studylee00.tistory.com

 

+ 국내산 케이블 추천

아내를 사주려고 국내에서 산 제품이 있는데 ㅋㅋㅋ

이 케이블은 진짜 굵고 튼튼하게 생겼음...!!

낭창 거리는 케이블이 싫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

2021.01.24 - [공부하는 이땡땡/이땡땡과 태블릿(갤럭시탭S)] - 65W 고속 충전기 - 스카이 필 Gan65S(PD충전, PPS) 구매 후기(충전속도 비교)

 

65W 고속 충전기 - 스카이 필 Gan65S(PD충전, PPS) 구매 후기(충전속도 비교)

어느 날 문득 아내의 노트북을 사용할 일이 있어서 사용했는데 얇은 파우치에 ㅋㅋ 얇은 노트북 ㅋㅋ 하지만 무거운 어댑터... 파우치에 우걱우걱 넣은 것이 너무 아쉬워서 ㅠㅠ 노트북이 PD 충

studylee00.tistory.com

 

 

[마그네틱 자석 정리]

다음 제품은 케이블 정리 용품인데요

자석을 이용해서 붙일수가 있어요

이미 여러 유튜버들이 소개한 제품이죠

자석이라 매우 유용하다고 소개해주셨어요

전부터 사고 싶었지만 하나만 배송시키기 뭐해서 기다리고 있었죠

C타입, 5핀만 해도 두개를 차지하니까.. 

 

+ 케이블 정리 하니까 생각났는데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요 찍찍이 생각보다 깔끔하고 쓰기 좋아요

 

전 이미 긴걸 사서 짤라 쓰고 있지만...

아래처럼 낱개로 파는 제품도 있어요

(이건 꼭 Baseus 아니여도 뭐...)

요런거 편해보여요

 

[충동구매 물품들]

모니터에 피씨 / 닌텐도 연결하려고 삼... 그런데 바빠서 닌텐도 꺼내지도 못함
후크형 블루투스 이어폰... Mpow 제품과 고민하다가 묶음배송 하려고 삼

딱히 싼 가격도 아니고, 어차피 막귀라 큰차이 모른다 싶어서

믿고 Baseus 로 충동구매 ㅋㅋ

 

쓰려고 하면 없더라... 요번에 휴대폰 바꾸면서 C타입 이어폰을 줘서 낭패 ㅠㅠ

 

그래서 이렇게나 충동구매를 했어요

 

사실 알리에서 충전기를 사고, 케이블을 사고 실패를 해보았죠

 

싼 게 다가 아니고...

어쩌면 나름 브랜드를 유지하는 제품들이 중요하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케이블은 baseus로 통일할까해요..

 

케이블 소개 할 겸 간단히 포스팅 해보았어요!

 

 

여담]

이건 언제나 포스팅을 해볼까요... ㅋㅋㅋ

 

여담2] 요것도 베이서스!

2021.04.05 - [공부하는 이땡땡/해외직구를 해보자] - 이런 조명은 어때요? 침실 조명, 아기 조명 - Baseus 마그네틱 테이블 램프

 

이런 조명은 어때요? 침실 조명, 아기 조명 - Baseus 마그네틱 테이블 램프

현재 방에서 아이 둘과 한 명이 자고 침대에서 한 명이 자지요.. 아이들이 잠들고 난 뒤, 아내가 침대에서 공부를 하고 싶다고 해서.. 스탠드를 찾아보다가... 다음 램프를 구매해보았어요 한 번

stud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