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PGYTECH Onego 3L - 고프로 넣을 슬링백 + 닌텐도 스위치 가방 추천

by 공부하는이땡땡 2022. 6. 27.
반응형

[가방의 필요성]

현재 마크라이덴 슬링백을 착용하고 쓰고 있다. 

고프로를 들고 다니기 위해 가방은 필수
그런데 쇼티로 촬영하다 보니 아무래도 아이들이 위험한 순간에 두 손을 쓸 수 없다는게
조금은 불편하더라...

그래서 마그네틱 클립으로 아래 사진같이 장착하고 촬영하고 있다. 

그런데 말입니다.
현재 쓰는 슬링백이 좀 큰 편이고 
크다 보니 조금 불편한거 같기도 해서 조금은 슬림하고 작은 슬링백을 사서 착용하고 싶었다

마지막까지 골랐던 두 개의 가방(가운데는 내가방 ㅋㅋ)

왼쪽 가방은 지금은 알리에서 검색조차 힘든 'mark ryden'
망해서 없어졌나... ㅠㅠ
오른쪽 가방은 TANGCOOL... 2022년식이라고 제목에 붙어 있을 정도여서
나름 최신 제품, 하단에 삼각대 장착가능, 메인백과 전면 포켓 사이의 공간에 우산이나 텀블러 수납 가능 등
두 제품 다 마음에 들기도 하면서... 뭔가 가슴에 밀착되지 않을거 같은 걱정이 있어서
망설이고 있었다.

3만원 정도 하는 슬링백에... 도대체 며칠을 고민하는 건지...
(사실 그전에는 어깨에 쿠션있고 작은 제품을 찾다보니 후보지가 많이 없었는데
어깨 쿠션을 포기하고 결정한 두 가방이다)

[알리가 추천해 준 제품]

이제 곧 섬머세일이 시작된다고 메인 화면에서 이 제품 저 제품 추천해주는데...
문득 신기한 제품이 있어서 후보지가 변경... 그리고 구매를 결정했다.

PGYTECH Onego 3L 슬링백 / 카메라 가방

사이즈 320*150*80

슬링백 구매 목적은 '고프로'를 들고 다니고 
마그네틱 클립을 꽂아서 촬영할 수 있는 용도로 들고 다닐 예정이다.

 

여기까지는 딱히 매력적인 포인트는 없었지만 ㅋㅋㅋ

 

카메라용 가방! 구역을 나누어서 필요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다!

막쓰는 고프로라고 아무렇게나 넣어갖고 다니기는 햇는데...
그래도 안감이 부드럽고, 구간을 나누어 보관을 해서 다른 물건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

사진으로 보니까 닌텐도 스위치도 사이즈가 너무 좋을거 같다!!!

 

[구매를 결정하고 재검색]

이미 당한 경험이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해 봄..
역시 쿠팡 너란 녀석

썸머세일 할인해서 52달라면.... 1300원 환율 생각해보면... 67600원
몇천원 차이야 참을 수 있지만...
배송기간의 차이는 참을 수 없었다 ㅋㅋㅋㅋ
(썸머세일이 아니면 쿠팡이 더 싼거가 되는건가!!!)

역시 알리의 할인은 딱히 믿을게 못 되나 ㅋㅋㅋㅋ

배송이 열흘은 빠르다...

PGYTECH Onego 3L 슬링백 / 카메라 가방 by 쿠팡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PGYTECH 피지테크 원고 솔로 카메라 슬링백 3L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인터넷이면 상단 메뉴 클릭 / 모바일이면 하단 글 모음 클릭

[고프로] 글 모음 https://studylee00.tistory.com/292

 

[고프로10] 사용기

[이 페이지는 해당 주제에 대한 글 모음집입니다] 육아를 핑계로 고프로를 구매하다 어디까지 활용하고 어떤 경험을 선사할지 모르겠지만... 올해 공부 테마로는 괜찮은 듯! ㅋㅋ 2022.05.26 - [이것

studylee00.tistory.com

 

쿠팡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건 가격이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