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블루투스 이어폰(5.0) + 목걸이형 + 샤오미 + 운동(방수) 구매 후기

by 공부하는이땡땡 2022. 6. 1.
반응형

운동을 하는데 지금 쓰는 무선 이어폰이 귀에 거는 형태라 
안경 + 마스크 + 헤어밴드 까지 걸치면 귀 쪽으로 뭔가 많이 지나가서 불편하던...ㅠㅠ

그래서 예전에 사용했던 목걸이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생각하고 검색을 시작

나는 오로지 운동을 위해서 사용할 거니까 음질은 뭐 딱히 신경 안쓰고 메이커도 신경 안쓰고

1. 2~3만원 정도
2. 그래도 블루투스는 5.0
3. 목걸이로 쓰는거니까 사용시간은 좀 길게(일주일에 한 번 충전하도록)
4. 충전 포트는 씨타입 - 구형 거르는 방법 ㅋㅋ

이라는 구매 목표를 두고 여러가지 제품을 검색해보았다. 

 


그래서 구매를 결정한 제품

[구매 이유]

조금 마음에 들었는데 아무래도 
샤오미 마크가 없는 협찬 제품이라서 (=노메이커 중국산)
거르려고 했는데 
우연히 본 리뷰가 ㅋㅋㅋㅋ

알리에서 이렇게 한국인 리뷰가 많은 제품은 믿고 살만하다 ㅋㅋㅋ

 

[디자인]

디자인은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가죽 소재??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을 듯 하다.... 
제일 걱정되는 부분은 가죽소재라는 것

운동용으로 땀을 흘리면서 착용할 건데... 가죽 소재라... 가죽 소재라...

하지만 다양한 색상을 제공해주는게... 어라 나름 신경써서 만들었나 하는 생각이 듬 ㅋㅋ

색상도 5가지... 따로 언급은 안되어있지만 저기 저 케이블 씨타입일거다 ㅋㅋㅋ

[성능]

방수라고 되어있지만 IPX 등급이 없다

내가 원하는 조건은 대부분 만족! 가격도 만족 스러움

 

[구매를 하면서...]

걱정되는 부분은...
목 밴드 부분이 가죽소재라는 것
방수 등급이 적혀 있지 않다는 것
노메이커 중국산이나 마찬가지라는 것

반면
만원짜리 주제에 내가 원하는 조건을 대부분 충족시켜줬다는 것
만원짜리 주제에!!!!

만원짜리라는 점에서 그냥 구매 ㅋㅋㅋ

배송 도착 예정일이 6월 20일이여서 사용기는 나중에 써보도록 하겠다.

오늘의 충동구매 끝

 

[알리에서 구매하기 귀찮은 사람을 위한 쿠팡 링크]

https://link.coupang.com/a/ooCfI

아쉽게도 검정, 파랑만 구매 가능

사용기 

- 사진처럼 넥밴드가 원형이 될 정도로 잘 휘는 건 아니다... 조금 잘 휘는 유연한 플라스틱 정도?
- 가죽 같지만 가죽 같지않은.... 그런 느낌?
- 음질은 그냥저냥 싸구려 + 연결은 잘 된다
- 배터리는 상당히 많다
- 중국어가 흘러나온다 ㅋㅋㅋ (전화오면 중국어로 쏼라쏼라)
- 방수 관련 포장지에 IPX5 적혀있긴 했다
- 플라스틱은 조잡하다
- 생각보다 불평불만 많아 보이는데 착용감도 좋고 운동할 때, 버스탈 때 은근 유용하게 쓰고 있다 ㅋㅋㅋ

다시 살 수 있다고 해도 난 막 쓰는 용도로 다시 사서 끌 거 같다... 나름 만족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만큼 베스트는 아닌거 같아서 사용기 적음...
메인 이어폰으로 목에 걸고 다니기에는 싸구려 티가 나서 ㅋㅋ

 

 

쿠팡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건 가격이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