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킨즈 S클래스 웨건 구입기 + EV6 트렁크에 넣어보자 ㅋㅋ

by 공부하는이땡땡 2022. 5. 16.
반응형

급하게 구매하고 정작 아이들은 태워보지도 못하고... 트렁크에 넣은 사진만 찍음(사진은 마지막에)

첫째가 이제 막 3번째 생일을 맞이한 네살(36개월)
둘째는 아직 두돌이 지나지 않은 세살(20개월)
(아이들의 나이를 소개하기가 이렇게 힘듬)

맞벌이 부부다 보니 뭔가 두 아이를 혼자 볼 시간이 종종 있다.

그런데 한 명은 손잡고, 한 명은 자전거를 태우고 나들이를 가는데
둘다 걷기는 하지만 둘다 걷기를 싫어한다 ㅋㅋ
(서로 자전거 타겠다고 함...)

그래서 나중에 여행갈때도 싣고 가야지 생각하면서
2인용 웨건을 생각함...

일단 어차피 새 제품을 사도 더럽게 쓸거 중고제품을 알아봄

그래서 구매할 때 고려해야할 사항은
- 반드시 키즈트레이가 있어야 할 것 (어디 정차하면 동영상이라도 틀어주게)
- 이왕이면 발받침이 있으면 좋겠음


1. 시크포 베이비 


프론토 웨건은 단종되었다고 해서 리스트에서 제외함
이름이 폼포라 웨건으로 바뀌었다고 함

폼포라 N웨건이 발받침이 있는 고급형
해당제품도 위시리스트였으나 당근에 매물이 많이 없음

사고 싶었고 사진 못했지만
뒤이어 비교할 킨즈웨건 S클래스보다
- 브레이크(바형식) 이라 좀 더 쉽게 사용가능할듯
- 다기능 트레이가 조금 더 유용해보임

하지만 매물이 없음...(광주 / 대전 기준)


2. 킨즈 웨건

발받침이 없어서 망설였던 킨즈 엑스 웨건
발받침을 포기할거라면 사고 싶었던 형태

발받침을 포기한다면 사실 빅휠이나 무브2를 사고 싶었음
캐노피를 분리할 수 있어서 조금 더 슬림해질 수 있따는 장점이 매력적이었음
하지만 최종적으로 '전용 트레이'가 없어서 제외시킴
(사실 무브2 거래 약속까지 잡았다가 트레이가 없다고 해서 취소했음 ㅠㅠ)
웨건 안에서 동영상 시청 가능은 필수 조건임 ㅋㅋㅋㅋㅋ


최종적으로 구매한 킨즈 클래스 웨건
킨즈 S클래스 웨건 이라고도 하는거 같은데... 
공식 홈페이지 표현을 빌리자면 킨즈 클래스 웨건이 맞는거 같다.

최종적으로 선택한 킨즈클래스웨건

킨즈클래스와 폼포라N은 비슷한 점이 많다.

수치상 크기는 폼포라N 이 더 큰거 같고...
어차피 중고로 살거니까 매물 있는게 중요하겠지 ㅠㅠ

 

라고 쓰여있지만 폼포라N이 더 큰거 같음...?

폴딩은 정말 말하는대로 쉬웠다.
엄청 편리함.... 

바퀴 분리가 쉽다는데 해봐야겠다

바퀴 분리까지 해볼 시간이 없었다. 
셀프스탠딩도 테스트 해봐야겠다.

발받침대가 생각보다 깊지 않아서 아쉬움

뭔가 문제가 있는지 사진처럼 직각으로 펴지지가 않았다.

그리고 깊이도 좁아서 완전 유용해! 란 느낌이 들지 않았다.
하지만 신발 벗기고 타야하나? 라는 고민과 
양반다리로 장시간 탑승해야하는 문제 등을 고민을 해보았을 때 차라리 발받침대가 있는게 낫겠다고 생각했다.
완전 편한 발받침은 아닐거라 생각됨

EV6의 트렁크와 킨즈 클래스 웨건

겨우 들어간다 ㅋㅋㅋㅋ
다른 짐은 아무것도 넣을 수가 없을것 같다...
여행갈 때 들고가는건 무리인가 고민 중

바퀴를 뺀다면 지금 보다 조금 낮게 들어가겠지만
차에 넣고 여행가기엔 조금 무리가 아닐까 싶다ㅠㅠㅠㅠㅠ

다음 주 어디 나들이라도 가보면서 테스트 해봐야겠다

+시운전 결과 
아내와 아이들 대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