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Magsafe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10000mah + 베이스어스baseus

by 공부하는이땡땡 2022. 5. 16.
반응형

2년전에 산 호코 보조배터리ㅋㅋ 실제 30000 용량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휴대폰 완충 3~4번 정도 하니
나름 불편하지 않게 쓰고 있었다.
문제는 크고 무겁다는 것....
2020.03.19 - [이것저것/사보자] - (알리) 30000mah HOCO 보조배터리 구입 후기

 

(알리) 30000mah HOCO 보조배터리 구입 후기

사용하고 바로 성실히 충전하는 성격은 아니기에 샤오미 20000mah 제품을 써왔다 3년 정도 써왔는데 이제 4칸 충전이 안되더라ㅠ 어차피 샤오미도 중국산인데 라는 생각으로 알리 직구를 시작 ㅋ

studylee00.tistory.com


그래서 장거리 이동하는 금토일만 쓰고, 평일에는 조금이라도 가벼운 보조배터리를 써봐야지 하고 생각은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요즘 빠져있는 맥세이프 ㅋㅋㅋ
애플은 아니지만 아내의 아이폰을 착 붙여서 사용하는 걸 보고
나도 따라서 맥세이프에 빠져있다 ㅋㅋㅋ
특히 보조배터리가 맥세이프를 지원하면 케이블을 들고 다니는 고민은 안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조금 있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맥세이프(자석 부착)이 가능한 보조배터리를 찾아보았다.

알리에 정말 예쁜(?) 보조배터리들이 많다

언제나 그렇듯 항상 알리에서 살 때 전자제품은 그래도 메이커(?) 제품을 사는걸 추천한다 ㅋㅋ
메이커라고 해봤자... 당당하게 자신네 브랜드를 홍보하는가? 브랜드 오피셜 샵이 있는가? 정도만 확인하고 사도
제품의 설명과 다른 제품을 받지는 않았었다...(나름 쓰여져 있는 정보의 성능은 잘 내주더라)
그리고 성능에 비해 너무 싼 가격의 제품은 믿지 말자 ㅋ
위의 예쁜 제품은 눈호강만 하고 패스


후보였던 배터리

146.4 * 71.3 * 16.9의 슬림한 디자인

그나마 제품들을 사고 만족하는 브랜드 베이스어스
완전 싸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케이블, 충전기 등등 다양한 제품을
써보면서 나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는 꼭 베이스어스 제품 아니어도 돼! 라고 생각했지만 딱히 메이커 중
마그넷을 지원하는 보조배터리를 취급하는 제품을 잘 못찾겠더라..
일단 디자인도 예쁘고 슬림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카툭튀 디자인에서 카메라가 걸린다는 리뷰도 있고 아내가 미니를 쓰는데
미니보다 너무 클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포기...


내가 구매한 배터리

Size: 117.3*69.7*20.3mm

일단 성능은 아래와 같다
Size: 117.3*69.7*20.3mm 작고 아담 + 뚱뚱해보임
20W PD충전
무선충전 15W 지원
C타입 아웃풋 인풋 포트 1개
전원버튼 -> 배터리 잔량 확인 + 충전 연결 확인 가능 액정
(액정이 마그넷 반대편이라 무선 충전 중에도 잘 연결되어있나 확인 가능)
마그넷 부분 무광, 액정 부분 유광 (유광 겁나 지문 잘묻음 ㅋㅋ)
무게감 약간 있음(10000mah 치고는...)
자력 엄청 좋음: 대만족
메탈 스탠드: 1가지 모양으로만 펴지지만 가로 세로 모두 안정적으로 서있음
마그넷 부분이 최대한 상단에 위치하고 있어 카툭튀 걱정 없이 결합 가능

[충전테스트]
배터리 55퍼 기준
무선: 고속 무선 충전 1시간13분
유선: 고속 충전 46분

 

앞선 제품과의 가장 큰 차이점

앞서 소개한 베이스어스 제품과 비교(슬림 vs 뚱뚱)
- 이미지가 그렇다는 거지 두께 차이는 4mm
- 슬림은 USB 충전 단자가 하나 더 있음: 이론상 세개 동시 충전 가능이래지만 리뷰는 아니라고 함
- 뚱뚱은 15W 무선충전 지원 + 메탈스탠드 있음 + 더 비쌈 + 카툭튀에 더 어울리는 디자인
+여담: 디자인과 무게를 중시한다면 5000mah 보조배터리는 좀 더 예쁘고 작아보였다 ㅋ


혹시나 해서 쿠팡에서 검색해봤다 -ㅅ-

베이스어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가격정보 by 쿠팡
베이스어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검색결과... 필자는 3위에 링크된 조금 더 비싼 제품을 삼
쿠폰까지 먹인건데... 쿠팡 가격이 더 싸보이는 거는 기분 탓인가...ㅠㅠㅠ


쿠팡의 최저가로 이동하고 싶으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베이스어스 맥세이프 무선 보조 배터리 20W 10000mAh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다음번에는 알리에서 검색 후 쿠팡과도 비교해봐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인 평가

마그넷 케이스에서 추가되는 무게 + 보조배터리 무게는 생각보다 상당하다 ㅋㅋ
그래도 선없이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어떤 편함을 제공할지는 궁금 
자력이 강해서 툭튀어나온 손잡이라 생각하고 잡고 써도 안심
유선형 디자인이라 무선 충전 중의 그립감이 좋았다
+ 배송은 좀 걸린 편

+ 후기
유선 충전은 빠르다 
유선 충전하면서 자석 붙여놔도 된다 ㅋㅋ 들고 다니기 편함
충전기를 자석으로 결합하고 그립감 상당히 매우 좋다!!!

 

 

쿠팡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건 가격이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