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GPT, 코딩

chat GPT 가 갑자기 안돼요 - Cloudflare 루프

by 공부하는이땡땡 2023. 8. 30.
반응형

Sorry, you have been blocked

You are unable to access auth0.openai.com

Why have I been blocked?

This website is using a security service to protect itself from online attacks. The action you just performed triggered the security solution. There are several actions that could trigger this block including submitting a certain word or phrase, a SQL command or malformed data.

What can I do to resolve this?

You can email the site owner to let them know you were blocked. Please include what you were doing when this page came up and the Cloudflare Ray ID found at the bottom of this page.

그래서 이걸 해결하려면 아래 Cloudflare 사이트를 연결하다

그래서 이걸 보호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는데... 

구독 서비스라 멈칫

 


ChatGPT Cloudflare 루프 - ChatGPT 에 연결이 안되고  Cloudflare 로 연결되는 문제

ChatGPT Cloudflare 루프는 인기 있는 AI 챗봇  액세스하려고 할 때 사용자가 직면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특히 중요한 작업을 위해 ChatGPT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에는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Cloudflare 루프는 ChatGPT와 같은 웹사이트 나 애플리케이션을 서버와 Cloudflare 네트워크 사이의 무한 루프에 가두는 기술적 문제입니다. 결함이 있는 DNS 구성, 서버 문제 또는 네트워크 결함과 같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 루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루프는 사용자가 ChatGPT 서비스에 액세스하지 못하게 하여 사용자에게 심각한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업무나 개인적인 필요를 위해 ChatGPT에 의존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루프는 ChatGPT에 액세스할 수 없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용자에게 불만과 혼란을 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

잘못된 DNS 설정 : 잘못 구성된 DNS 설정으로 인해 브라우저가 사이트에 연결되지 않아 루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버 오류 : ChatGPT 측의 서버 문제로 인해 브라우저의 사이트 연결이 차단되어 루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화벽 문제 : 방화벽 설정 문제로 인해 브라우저의 사이트 연결이 방해를 받아 루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확장 : 특정 브라우저 확장은 Cloudflare에서 구현한 보안 조치를 방해하여 루프를 발생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VPN 또는 프록시 사용 : VPN 또는 프록시를 사용하면 Cloudflare의 보안 조치가 실행되어 루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https://ambcrypto.com/blog/how-to-fix-chatgpt-cloudflare-loop/

 

How to Fix ChatGPT Cloudflare Loop

Tired of the ChatGPT Cloudflare loop? Find effective solutions in our blog! Learn how to fix the issue and regain uninterrupted access to ChatGPT's incredible capabilities.

ambcrypto.com


1. 기사글을 참고해서 쿠키 삭제, vpn 우회 프로그램 삭제, CMD창 들어가서 ipconfig까지는 실행

그래도 클라우드플레어 해결 방법이 없음 ㅋㅋ

2.  결국 항복하고 클라우드 플레어 가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입하긴 했는데 사용법을 모르겠음......................

3. 그런데 검색해보니까 vpn우회했다가 다시 돌아오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ㅋㅋ

zenmate vpn크롬 확장 어플을 깔아줌

그리고 vpn 우회했는데 안됨

풀어도 안됨

---------------------

이렇게 뻘짓하고 컴퓨터 껐다 키니까 됨 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해결됐는지도 모르겠고.. 간만에 자유 얻어서 뭣좀 해볼라고 했는데...

그런데 이상한 사이트(?) 접속하려고 할 때 마다..

저는 결국 성급함때문에 Cloudflare에게 항복해버렸습니다 하하하하

그래도 다행히 챗 지피티는 정상 작동 됩니다...

(그리고 저의 자유시간은 끝나버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