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보자

나이키 프리데이 nike air max pre-day DQ4068-100

by 공부하는이땡땡 2023. 11. 18.
반응형

사실 신발에 대해 잘 모릅니다
평소 올블랙 맥스 신다가
밝은색 도전해봐야지 생각하고
에어맥스 제품 중 고르다
도전해봐야겠다 싶은 제품이 있어섲
구매해봤어요

노란 스펀지 보고 충격 ㅋ

ㅋㅋ 첫 비주얼은 충격적이었어요 ㅋㅋ
노란 스폰지가 보이는 룩이라니
마지막 네이비 날개는 펄럭이고 ㅋㅋ
그래서 사진 다시 찾아보니 ㅋㅋ
그런 디자인이 맞더라구요
중국산 산줄 ㅋㅋㅋㅋ

nike air max pre-day DQ4068-100

사진으로는 검정처럼 보였는데
진한 네이비에요
노랑 스폰지를 못보다니 ㅋㅋ
에어 부분 사이에 빈공간이 있어요
신발은 목이 낮아요

신발이 특이하니 신발끈도 리본 안맸어요

약간 구제틱하고 마음에 듭니다
신발이 275사이즈인데
발볼때문에 290신는데 품절되서ㅠ
285 샀더니 볼이 빵빵하네요ㅠ

발볼핏은 양해해주세요 ㅋㅋ

흰색에 아이보리 나이키
깔끔한 네이비포인트
나이키 무늬를 가린 뭔가 독특한디자인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ㅎ

나이키 에어 맥스 PRE-DAY DQ4068-100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건 가격이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