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땡땡/관심사

3개월(90일) 무료 체험을? Adobe가?(프리미어,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트) by 코로나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4. 23.
반응형

코로나 상황으로

경기침체를 고려해서 그런가..

아니면 꾸준히 자신의 물건을 이용해달라는 것인가

 

무료체험 서비스가 많이 생겼다. 

 

대표적으로 

내가 사용해봤던 클로바더빙 서비스도 

5월까지 한시적으로 기업 무료

 

그 외에 재택근무 관련해서도 

원격제어, 화상회의 / 알서포트 

구름 IDE 프리미엄

이스트소프트 팀업 등

많은 업체들이 재택 근무를 지원하며 

이 위기 상황을 함께 이겨나가고 있다.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07180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지원사격 나선 IT기업 - 데일리시큐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 둔화가 지속되고 가운데,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 각종 기술과 서비스 지원에 나선 IT기업들이 주목받고 있다.코로나19도 빗겨간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성장 고도...

www.dailysecu.com

 

그러다가 오늘...

단톡방에서 어느 분이 코로나19로 Adobe에서도 3개월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였다. 

결제를 하였으면 

 

코로나 무료체험에 Adobe가???

일단 필자는 프리미어 프로를 CS6으로 맛만 보았다. 

편집을 도전해보고 그 당시에는 포기

그리고 같이 유튜브를 하자고 했던 동료들은 1년 결제를 통해

유튜버가 되는 듯 싶었으나... ㅋㅋㅋㅋㅋㅋㅋ

(뒷 이야기는 생략한다 ㅋㅋ)

 

아무래도 부업으로 큰 수익 창출은 아니지만...

배운다는 느낌으로 블로그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데...

시간도 쓰고, 노력도 하는데!!

마이너스라면... 좀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ㅠㅠㅠㅠㅠㅠ

 

일단 속는셈치고 나는 회원조자 아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동료 형님께 정보를 드리고 부탁 드렸다. 

 

동료 형님이 빛의 속도로 문의해 본 결과...

챗봇 상담 장면

그리고 나도 퇴근하자마자 어도비에 접속

빛의 속도로 회원 가입하고 이것저것 설치하면서

코로나19 관련 뉴스가 있어서 둘러보았다. ㅋㅋㅋ

 

최신뉴스. 몇 가지 무료 내용이 포함되어져 있다.
어디에도 90일 무료 이야기는 없었다. 

 

 

그리고 챗봇을 찾는데..

문의하기를 들어갔는데 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정작 나는 ㅋㅋㅋㅋㅋ

 

사실 일주일 체험기간이 조금 짧아서 고민이 되었다.

90일이라면 이것저것 체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을 것 같다! ㅋㅋ

 

사실 내가 직접 신청한 것이 아니라서...

내일 신청해보고 후기 하단에 남겨놓도록 하겠다 ㅋㅋㅋㅋㅋ

(회원가입하고 연 결제 되도록 카드도 등록함 ㅋㅋㅋ)

 

연간플랜을 해당 계정으로  모든앱 무료 체험 판으로  확인되십니다  

현재  코로나  플랜은 연간 플랜으로  구독 중인 고객님께  추가 도와 드릴수  있습니다

 

 

90일 지원 해주기는 하지만 연간 플랜만 가능하다네요...  ㅋㅋㅋㅋ 아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