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땡땡/이야기

에그 포테이토 샐러드(샐러드 美人) 1kg 먹어본 후기 ㅋㅋ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6. 11.
반응형

여러분 나 다이어트해요!!

라고 말할 정도는 아니지만 ㅋㅋㅋ

 

코로나로 '확찐자'가 되었고

(그 전 부터 '이미 찐자' 였지만... ㅋㅋ)

 

저녁에 매운 음식을 즐겨먹으며

매우니까 햇반 두 개, 아 매워 맥주 2캔...

이런식으로 식습관이 거지 같았다 ㅋㅋㅋ

 

배달을 시켜 먹어도..

다음 끼니에 먹어야지 하고 양을 많이 시키고... 

 

건강이 걱정되서 좀 건강식을 먹기로 했다.

(다이어트까지 되면 좋겠지만...)

 

진짜 잘 만든 광고.. 노래는 머릿속에 맴돌며 나도 모르게 야채 섭취량이 부족하다는 걸 자꾸 생각나게 한다 ㅋㅋ

 

일단 건강식의 목표는

1. 라면, 맥주, 햇반 금지

2. 야채(샐러드) 많이 먹기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 믹스 야채를 주문했고,

다이어트식이 아니기 때문에 ㅋㅋㅋㅋ

거기에 두어가지 토핑을 추가 했다 ㅋㅋㅋ

- 연두부   - 소고기    - 닭고기   - 크래미   - 훈제오리 등

탄수화물 보다는 단백질, 지방 등으로 추가해보았다 ㅋㅋ

근데 은근 질린다 ㅠㅠㅠㅠ

 

그러던 중 우연히 '에그 포테이토 샐러드'를 발견

1Kg이라 걱정했지만 궁금해서 ㅋㅋㅋ 주문!!

 

샐러드 미인의 에그포테이토샐러드
양상추 + 파프리카 + 닭가슴살 + 에그포테이토샐러드 + 드레싱

 

[에그 포테이토 샐러드]

빽다방이 저렴한 가격과 뭔가 다른 커피 체인점과 다른 특유 커피의 맛,

다양한 음료로 시장에서 인기가 있겠지만..

빽다방 하면 생각다는 것은 사실 나는... '옛날 사라다빵'이다. 

 

어렸을 때 어머니가 자주 만들어주셨으며

감자 샐러드만 식빵에 발라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그 맛!!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일단 달콤한 편이다 ㅋㅋㅋ 그리고 마요네즈 듬뿍이다!!

이 문장이 뜻하는 것은 다이어트 식단에는 어울리지 않는다 ㅋㅋㅋ

 

 

1kg이라는 양이 부담스럽긴 하지만...(혼자 먹으니까.. ㅠㅠ)

옛날 사라다빵을 좋아한다면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는....

에그 포테이토 샐러드... 나는 개인적으로 추천해주고 싶다 ㅋㅋ

(당근 등의 야채를 추가해서 커스터마이즈 해도 괜찮을거 같다)

 

 

 

다음은 너다! ㅋㅋㅋ 은근 기대됨

여담]

반응 좋으면 스위트 맛살 샐러드 후기를 남길지도...?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