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땡땡/관심사

요즘 신조어 수준.. ㅋㅋㅋ

by 공부하는이땡땡 2020. 9. 12.
반응형


친구가 보내온 요즘 신조어라는데 ㅋㅋㅋ

와 진짜 아는게 딱 하나ㅋㅋ 무물




ㅈㅂㅈㅇ:정보좀요
꾸꾸꾸:꾸며도 꾸질꾸질
알잘딱깔센 :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거
만반잘부 : 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좋반 : 좋아요 반사
많관부 : 많은 관심 부탁드립 니 다
자강두천 : 자존심 강한 두 천재의 대결
슬세권 : 슬리퍼를 신고 다닐 수 있는 권역 (역세권 같은거)
설참:설명참고
무물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사실 이런 신조어를 알아도..
일상생활에 쓸 수 있어야지 ㅋㅋ
상대방도 못 알아들을 수준으로 한글이
암호화 되어가고 있어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