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육아, 수학, 교육

삼성전자 노트북 환불.. 그 결과는?

by 공부하는이땡땡 2021. 1. 20.
반응형

환불하게 된 계기는 맨아래 관련 포스팅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서비스센터에 환불을 접수하고
재구매를 고민하다 결국 휴대폰 교체로 결정

서비스센터에 영수증과 제품,
추가 구성품까지 제출하고
집에 왔는데..

이게 왠걸 ㅋㅋ
그 흔한 접수증 하나 받아오지 않았다..

아무리 믿고 쓰는 삼성이라지만
불안한 마음에 다음 날 담당 엔지니어님께
전화해서 음성 녹취를 남겨둠ㅋㅋ

그리고 며칠이 지나
아무런 연락도 없이 떨렁 입금이 되었더라..


1/13 환불 접수

1/19 입금 완료

생각보다 빠른 처리에 놀람을 금치 못함

 

노트북 과 추가 구성품 2가지


1. 다른 글들을 보면 환불진행상태를
조회할 수 있다던데 나는 그런 안내는 받지 못 했다

2. 제출한 영수증 그대로 십원짜리 오차없이 환불 완료
역시 서비스는 삼성 👍

3. 그래서 결국 구매완료하고 받은
네이버 포인트 10만점 개이득 ㅋㅋ

 


관련 포스트

2021/01/11 - [공부하는 이땡땡/이땡땡과 태블릿(갤럭시탭S)] - 갤럭시북 플렉스2 개봉기... 그리고 서비스센터로... ㅋㅋㅋㅋ(환불 신청 후기)

 

갤럭시북 플렉스2 개봉기... 그리고 서비스센터로... ㅋㅋㅋㅋ(환불 신청 후기)

드디어 도착한 플렉스2 이제 이걸 활용해서 봉인해둔 유튜브도 다시 시작하고 열심히 공부도 해야지라고 다짐했지요.. 그리고 짜잔...!! 신나는 마음으로 노트북을 열어보고 액정 필름을 붙이려

studylee00.tistory.com

2021/01/13 - [공부하는 이땡땡/이땡땡과 태블릿(갤럭시탭S)] - 갤럭시북 플렉스2를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환불썰과 재구매 고민 중)

 

갤럭시북 플렉스2를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환불썰과 재구매 고민 중)

먼저 갤럭시북 플렉스2를 구매하시기 전에 앞서 구매하기 전에 알아본 정보와 구매하고 느낀 점 등을 이야기해볼까 한다.. 플렉스2로 플렉스를 하다 필자의 회사로 플렉스2가 개봉되었고, 필자

studylee00.tistory.com

 




여담: 그리고 난 그 포인트로 닌텐도 스위치를 지름 ㅋㄲㅋ

2021/01/23 - [이땡땡의 이야기/호기심쟁이 이땡땡] - 닌텐도 스위치 + 링피트 구매를 하다 (구매하기 전 팁)

 

닌텐도 스위치 + 링피트 구매를 하다 (구매하기 전 팁)

신상 노트북 플렉스2를 환불하고 노트북 보다는 휴대폰이지! 하는 생각에 갤s21이 뭔가 획기적이라는 생각이 들지않아 s pen의 사용을 위해 노트20 울트라를 구매 그래도 왠지 환불받은 돈이 넉넉

studylee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