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땡땡/이야기

[광주 소파] 모모도 소파 계약 완료 - 나주가구박람회, 메블드메종

by 공부하는이땡땡 2021. 12. 28.
반응형

입주 박람회에서 만나뵈었던 메블드메종 사장님

본인들은 주문제작이라 세세한 치수 변경 까지도 가능하시다고 자신하셨던 사장님을 기억하며
방문하려고 했는데... 진짜 나주에 있네요 ㅋㅋㅋ
송정에서 멀지 않고, 저희집은 광주니까 광주라고 하겠어요..!

 

매장 사진은 네이버에서...
맞춤 제작으로 일부 사양의 수정이 가능하다.

 

박람회 당시 디자인만 마음에 들면 크기 등 수정이 가능하다고 그냥 제작하는 작은 소파업체인줄 알았는데..
나름 홈페이지도 갖춘 브랜드라서 조금 만족 ㅎㅎ

이 정도 스펙이면 저가 소파라고 보기에는 그렇지 않은가?

모모도 쇼파 (momodo.kr)

 

모모도 쇼파

모모도디자인 소파, 모모도는 핸드메이드 소파 제작 브랜드, 유럽 감성 디자인 소파, 독일직수입 친환경 원단 사용

www.momodo.kr

 

[최종 선택 - 헨지소파]

일단 스윙 소파라는 것을 알고 나서... 넓은 공간에 아이들이 놀기를 바랬고..
모듈형인 모모베드랑 고민했었는데 
아무래도 모듈형의 등받이는 아이들이 던지고 놀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선택하고 나니 모모도 홈페이지에 헨지가 없어서 아쉽 ㅠㅠㅠ(구형인가...)

우리 집 맞춤으로 팔걸이 제거 + 모모베드에 들어가는 ㄱ자형 쿠션 추가
(팔걸이 제거하면 통으로 만들어주신다고 했음)

팔걸이가 없어진 우리만의 소파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된다!

 

마지막까지 선택을 고민했던 헨지(좌), 모모베드(우)

 

그래도 나름 브랜드도 있고, 
여러가지 인증도 받았으며
입맛에 맛게 또는 크기에 맞게 수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진짜 매력적인 것 같다. 

인터넷에서 구매하지 말고 매장가서 꼭 앉아보고 상담받고 구매하시기를!

- 입주박람회 공동구매가라 그런지, 매장 방문 구매하면 할인이 인터넷보다는 확실히 많이 되는 것 같다....

 

패밀리 침대 + 식탁도 견적 냈었는데.... 거실 사이즈때문에 패밀리 침대는 포기

구매 계약한 탁자

 

여담: 왜 업체 이름이 메블드메종인지... 잘 모르겠네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