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땡땡/이야기

[광주] LG전자 베스트샵 - 신창점 구매 후기 / 입주, 혼수 등

by 공부하는이땡땡 2022. 1. 3.
반응형

인터넷에서 각각을 산다면 더 싸게 살 수도 있을것 같다. 

전자랜드나 하이마트 보다는 베스트샵이,
당연히 베스트샵, 직영점보다는 백화점이 
좀 더 좋은 서비스, 좀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이 들어간다는 소문이 있었다. 

일단 입주 박람회 때 입점한 업체는 아니었지만 그 전부터 견적이 저렴하다는 소문이 있었으며
자체적으로 박람회를 열어서 귤 선물로 줬고, 박람회 할인으로 할인 견적을 뽑아주었다. 

신창점 자체적으로 진행한 박람회 전단지...

한샘홈케어는 딱히.... 계약취소할 때 계약금 안돌려주는거로 단톡방 시끄러웠음...

무엇보다 이미 아파트 치수들을 조사해서 상담할 때 제품이 들어갈 수 있는지 이야기해 주는 것이 너무 좋았음.

냉장고장, 베란다실 등 치수를 미리 측정하여 상담간에 보여주었다

 

베스트샵에서는 LG전자 포인트 할인이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쓸데가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추가 견적을 내면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견적을 계산함. 


이번에 구매한 라인은 오브제 라인

1냉장고(빌트인)
2김치냉장고
컨버터블 냉장고 - 원래는 세대 세트인데 사이즈 상으로 한대만 추가해서 냉장고 장에 맞출 생각이다. 

3워시타워 - 2022년 신상 모델로 업그레이드 해서 계약해준다고 하셨다.
4스타일러

5식기세척기

6청소기
7로봇청소
8정수기

이렇게 해서 오브제 8품목 100만원 할인 완료(컨버터블은 3개가 한세트라 오브제 할인 못받는다 ㅠ)

추가 견적으로 앞서 구매한 포인트를 사용하면서, 새로운 카드 혜택을 받아

시댁에 로봇청소기 + 물걸레 청소기
55인치 OLED 티비

결론적으로 포인트 할인은 무의미해서 제외하고....
제휴카드 할인은 받는다고 가정하면 
캐쉬백 할인을 포함한다면 1500 중반에 견적을 내었다. 

일단 상담간에 느낀 점은 
'결제가 기준 1500만원이 넘느냐?' 가 할인의 가장 큰 기준 같았다. 
1500만원 이상일 때가 가장 혜택이 많다는 것처럼 느낌...

즉 1500만원 이하, 소품목 일 때는 굳이 신창점을 추천하지 않지만..
많이 산다면 다른 곳의 견적과 비교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사실 시댁 로봇 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제외하고도 1400만원 초반의 견적이 나왔...)


여러 사람들이 발품을 판 결과

누구는 전자랜드가, 누구는 동광주 점이
싸다는 의견이 있었지만.... 
나는 발품을 팔 시간도 없고... 
신창점에서 나름 할인을 많이 해준 것 같아서 내 입장에서는 신창점에 만족한다!

 

상담: 안중록 팀장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