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땡땡/이야기

상무지구 나들이 - 커피빈 상무역점 / 아우내 국밥

by 공부하는이땡땡 2023. 2. 8.
반응형

어린이집 데려다주고... 세정 아울렛에 가방 보러 왔는데
가방 매장이라고 할게 없네.....

그래도 상무역까지 왔으니 ㅋㅋㅋㅋ 커피한잔, 국밥 한그릇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함 

상무역 근처 까페를 둘러보다.... 
눈치 안보고 맥북하려고 메이커 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번 출구 .... 스타벅스와 커피빈이 인접해있음

사실 평상시라면 스타벅스를 갔을텐데 ㅋㅋㅋ
그냥 왜인지 모르게 커피빈으로 발걸음이 옮겨졌다...

커피빈에서 커피 한잔 하는데.... 나올 때 발견한 흡연실!!! 아니... 흡연실??? 
(아...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ㅋㅋㅋ)

출구쪽에 있었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렇게 그려놓고... 아 좀 민망해서 다시 방문함

위의 그림 설명하고 똑같지 않음?ㅋㅋㅋ

전자담배 흡연실, 흡연실 이중으로 되어 있었고, 출구쪽 코너에 있었음

흡연실 있는 카페 몇년 만에 봐서 신기했음 ㅋㅋㅋㅋ

요런 정보를 써줘야지!!!

커피빈에 흡연실 있다아아아아!!!!!!

#흡연실 까페 #흡연실 커피빈 #흡연실 상무지구 까페 #흡연 가능 까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밥이 먹고 싶어 검색해봤는데 

생각보다 광주 국밥집 찾기 힘듬 ㅠㅠㅠ

가는 길에 청진동 해장국 집은 문닫았고, 중국집은 영업하고 있었음

매장 들어가니 이미 기본반찬 셋팅이 되어있음

찰순대가 너무 찰짐(?) 그래서 뭔가 순대가 아니라 순대맛 떡 먹는 기분이랄까나..

세트 11000원인데... 음.. 그냥 천원 추가하고 특으로 시킬걸 그랬다 하면서 후회....

국물이 진한건 아니지만 냄새가 없고...
고기는 먹기좋은크기, 돼지 부속인데 깔끔한 느낌이 좋았음

그런데 사실 국밥맛보다... 김치가 진짜 맛있음...

직접 담가서 맛있다... 란 표현도 맛지만...
그냥 매운 고춧가루에 좋은 재료로 잘 만든 맛있는 김치! (약간 매움)

김치 먹으러라도 다시 가고 싶은 집 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꽉차는거 보고 나옴

반응형

댓글